잉글레시나 트릴로지 절충형 디럭스 사용 후기입니다일단, 출산 전에는 유모차의 중요성을 사실 잘 몰랐기에 디럭스,절충형,휴대용이란 용어1도 몰랐던 초보맘이었지요. 심지어 왜 비싼돈주고 유모차를 사지? 유모차 아끼고 딴거 하나 더 사줄래~하고 요요유모차 중국판인 요야(?!)구입하려고 했었답니다~그러다 아이 출산 후 머리흔들림증후군 위험성을 접하고 유모차의 중요성을 절실히 깨닫고는 폭풍검색 시작했습니다!! 결국 고민고민 검색검색하다 추려낸 유모차는 3가지로 선택했어요.
1.휴대성이 좋은 요요지만 등받이 각도가 150도까지여서 신생아인 우리아가한테는 놉!
2.핸들링&내맘대로 디자인가능한 부가부비5 요놈은 워낙 유명한 핸들링으로 절대강자였고 제일 맘에드는건 차양막 색상선택 & 핸들손잡이 가죽선택 핸들 높이조절이 넉넉한 수납! 하지만~ 내맘대로 꾸미고자 하면 가격 ㅎㄷㄷ 안전바&풋워머&보낭커버&레인커버&심지어 컵홀더까지 다 돈주고 사야하므로 유모차 한대로 기둥뽑힐각이라 패쓰!!
마지막으로 3.한손으로 폴딩&언폴딩 가능한 잉글레시나~!! 모든 장단점을 비교해서 추려낸 결과 결국 저한테 맞는건 잉글레시나가 딱이더라고요~사진 처럼 폴딩시 빨간버튼 누르고 옆에 검은손잡이 잡고 끌어올리면 한손으로도 폴딩 촥!!! 반대로 언폴딩은 오른쪽 기둥옆 버튼을 손가락으로 올려서 유모차를 내던지듯 공중에서 한번 털고 발로 고정하면 유모차가 뙇! 아범없이 어뭉혼자서도 아이한손에 안고도 사용할수 있답니다! 그렇다고 절대가볍거나 허접한게 아니라 각각 바퀴마다 서스펜스 착용으로 신생아부처 태울 수 있고 180도로 펼쳐지기때뮨에 안전하게 눕히고 다닐 수 있어요~또 추가 연장가능한 차양막으로 완전 햇빛차단으로 아이가 빛으로 깰염려는 넣어둬~~
저처럼 혼자 빨빨대고 자가운전하면서 다니는 어뭉한테는 이만한 유모차는 없다고 생각해서 바로 결제!
하지만 프레임 선택에서 또 한번의 선택장애...
느낌을 믿어보자해서 선택한 화이트 프레임에 브라운색상 ! 다행이 다크브라운이라 질리지 않네요~
그리고 주말에 아범하고 첫 백화점 시승을 나갔는데 아주 맘에듭니다! 아가도 잘타고 잘자고 잘놀고 맘에들어하네요~다만 단점이라면 마디마디로 폴딩이 되는구조라 유모차 짐칸이 좀 작아요... 그래서 전 유모차손잡이에 거는 가방사서 달았더니 크게 신경쓰이진 않구요~다른 어뭉님들도 유모차 사실때 조금이나마 도움이됐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0
사진 1
사진 2
사진 3
사진 4
2018-12-19 08:40
드림톡은 봉우리 단계 이상인 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더 보기 > 내 정보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취소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