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고 와서 저녁하기 늠 힘드시죠...
아이도 챙기고 남편도 챙겨야하는 현실맘님께

도움드리고자 빠른시간에 할 수 있는 일품메뉴
공유드립니다.

1.카레 &짜장 &하이라이스
:고기를 포도씨유에 볶아 소금간하고 야채볶고 물잡아서 카레, 자장, 하이라이스 세개 중 하나 분말넣고 끓이기

2. 물만두국
: 멸치육수낸뒤 국간장한스푼 끓으면 만두넣고 다진마늘, 계란풀어서 소금간 마지막에 대파

3. 맑은김치볶음밥
:김치씻어 포도씨유 넣고 볶은뒤 밥넣고 볶다가 올리고당, 김가루 넣고 마지막에 참기름넣고 참깨 넣기

4. 동그랑땡볶음밥
:완제 동그랑땡 다진다 밥을 넣는다 참기름, 참깨로 마무리

5. 밥솥백숙
:닭껍질벗기기전 찹쌀불리고 30분 불린찹쌀 닭뱃속에 넣고 닭잠길정도 물넣고 영양찜기능 50~60분취사!

6.계란간장비빔밥
:계란스크램블하고 밥넣고 참기름, 참깨

7. 두부구이&김치볶음
:두부둡거나, 굵은 소금 넣고 끓여서 숙채(두부찜)
김치는 파기름내서 볶고 올리고당 참기름 참깨로 마무리

8. 순대볶음밥
:시중에 파는 야채가가득한 순대 사서 속만빼서 밥이랑 참기름비비기

9. 치킨너겟마요덮밥
:치킨너겟구워서 마요네즈 김가루 넣고 덮밥


더 많은 메뉴가 생각나면 또 추가할게요^^
2018-11-07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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