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감기대유행중 #아가들맘님들모두조심하세용

여기는 노원.
지금 열감기가 대유행중이라고 합니다.
알수 없는 열이 자꾸자꾸 오르고
눈이 충혈되는 열감기인데요
아이에 따라 콧물도 흘릴 수 있습니다.

주변에 안걸린 아가가 없네요 ㅠㅠ
병원도 아쥬 난리예요~
웬만하면 병원은 병원한가한 시간대에 가셔요ㅡ
제가 다니는 병원은 11시부터 1시까지는 항상 아무도 없더라구요!

교차복용가능한 해열제 두가지 처방 받아둔게 있어서 38도 넘을 때 마다 먹이다가 다음날 11시쯤 병원 갔어요~ 예전에는 38도 넘었다고 응급실 가고 그랬는데 그럴 필요가 없더라구요. 가봤자ㅜ아픈사람들 사이에서 검사란 검사 다 받아야 하고ㅡ 해열제 먹여서 열이 떨어졌는데도 검사결과 기다리느라 집에도 못가고ㅠㅠ 그뒤로 주기적으로 병원 갈일 있을 때 마다 교차복용 가능하게 타이레놀과 부루펜 시럽을 받아둔답니다. 아직도 해열제 구비 안하신 분들 계신다면 꼭꼭 해두세요~ 챔프의 경우도 교차복용 가능하도록 두가지 계열 다 팔아요~!

아이 열이 오르면 1차로 한가지 약을 먹여요. 약은 이이 몸무게의 반 정도가 최대용량입니다.(10키로 라면 5ml 가 최대섭치용량이예요)

2시간 뒤에도 열이 안떨어진다면 다른계열의 해열제를 먹이세요. 한가지 해열제는 4시간 간격ㅡ 다른 두가지 해열제 교차 복용의 경우 2시간 간격까지 가능해요. 구래도 안떨어 진다면 응급실. 여기에 기본적으로 아이 옷 얇게 입히는 거, 미온수 샤워 시키기 등도 포함이여유.



열감기가 일주일이나 간다니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ㅠㅠ 뚜뚜는 어젯새벽 해열제 세번이나 먹고 오늘 병원가서 약 처방받은거 먹은 뒤로 열은 안오르는데 모든 열은 거의 밤늦게 오르니 계속 지켜보는 중이랍니다!

낮에 열이 올랐나 내렸다 해서 여름옷 찾아 입혀놨네요 ㅡ 아픈 와중에도 잘 놀아줘서 고마울 뿐입니다 ㅠ
사진 0
2018-11-06 23:02
드림톡은 30일 출석, 게시글 30개, 덧글 100개 이상인 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더 보기 > 내 정보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취소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