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베이비룸으로 침대가드 만들기

이미지 : 맘톡

 

생활 꿀팁
베이비룸으로 침대가드 만들기

아이가 침대에서 자고 싶어 하는데 떨어질까 봐 걱정되시죠~? 맘톡 에디터는 육아템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베이비룸으로 침대가드를 만들었습니다. 밤에 아이가 떨어질까 봐 잠을 설쳤던 날이 한두 번이 아닌데 침대가드를 만든 후에는 아이도 엄마도 밤에 푹 잘 수 있어서 좋아요. 그럼 쉽고 간단한! 베이비룸으로 침대가드 만들기 한번 따라 해보세요~

 

 

<베이비룸으로 침대가드 만들기>

이미지 : 맘톡

 

저는 아이가 신생아 때부터 함께 바닥에서 생활을 했어요. 아기 침대를 살까? 범퍼침대를 살까? 고민을 하다가 두 가지 모두 오래 사용을 하지 못할 거 같아, 범퍼쿠션 4개를 구매해서 머리 쿵! 을 하지 않도록 벽 쪽에 두고 사용했습니다. 그러던 중 아이가 두 돌쯤 됐을 때 자기도 침대에서 자고 싶다고 해서 아빠와 자리를 바꾸게 되었어요.

그때부터였습니다. 저는 아이가 자다가 떨어질까 봐 잠을 설친 날이 한두 번이 아니어서 낮에 너무 피곤했어요. 그래서 침대가드를 알아보던 중 육아템으로 잘 사용하다가 이제 사용하지 않아서 베란다에 방치해둔 베이비룸이 생각났습니다. 일단 베이비룸을 연결해서 가드로 사용해보고, 혹시 금방 떨어지거나 아이의 힘을 이기지 못하고 자다 떨어질 경우 그때 침대가드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지금 2년 동안 한 번도 흔들림 없이 잘 사용하고 있고, 베란다 창문 쪽으로 떨어질 수도 있는데 베이비룸이 막아줘서 안전하게 침대생활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베이비룸으로 침대 가드를 만들 수 있다는 꿀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육아템으로 많이 가지고 계시는 베이비룸으로~ 우리 아이들 침대에서도 안전을 지켜주세요 ^^

 

 

<준비물>
베이비룸, 벨크로, 케이블타이, 범퍼쿠션

<만드는 방법>


1. 베이비룸을 'ㄱ'자 모양으로 연결해서 침대와 벽 쪽 사이에 껴주세요.

 

 


2. 벨크로를 이용해서 침대 프레임과 베이비룸 아래쪽을 단단하게 붙여줍니다.

 

 


3. 침대에 보면 매트리스 밀림방지 가드가 있어요~ 베이비룸과 매트리스 밀림방지 가드를 케이블타이로연결하여 더 단단하게 묶어줍니다. (*침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4. 마지막으로 범퍼쿠션으로 막아주면 아이가 머리 쿵! 하지 않고 꿀잠을 잘 수 있습니다.

 

 


5. 베이비룸이 막아줘서 아이가 베란다 창문 쪽으로도 넘어오지 못합니다.



글. 편집 : 맘톡 에디터 까꿍
이미지 : 맘톡, 바디프랜드

 

 

잘 보셨나요?

베이비룸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사용하지 않는다고 너무 방치하지 마시고~ 침대가드로도 만들어보세요.
아이도 엄마도 꿀잠을 잘 수 있습니다.

▼ 이 정보는 어떠세요?

[생활 꿀팁] 다양한 식초 활용방법

 

명절 용돈, 세뱃돈 봉투 만들기

 

 

#생활팁 #생활꿀팁 #살림왕 #베이비룸 #침대가드 #침대가드만들기 #베이비룸으로침대가드 #아기침대가드만들기 #베이비룸으로침대가드만들기 #육아꿀팁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라이프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라이프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