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톡의 예쁜 둥이! 룰루랄라맘님의 둥이 소개해요

이미지 : 룰루랄라맘/맘톡

 

어디로 튈지 모르는 비글

맘톡의 예쁜 둥이! 룰루랄라맘님의 둥이 소개해요

 

이쁘고, 귀엽고, 깜찍한 쌍둥이! 옷까지 맞춰 입어서 귀여움이 두 배가 되는데요. 비글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이들~ 사진만 봐도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맘토커 '룰루랄라맘'님의 사랑스러운 둥이 사진을 소개합니다.

 

 

'룰루랄라맘'님의 예쁜 둥이.


 

양평에 있는 카페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이쁜 거 같아요. 한옥 느낌이 나고, 잔디밭에는 앉을 수 있는 공간과 사장님께 얘기하면 돗자리도 주셔서 잠시 쉴 수도 있는 곳이에요. 그런데 아이가 둘이다 보니 저희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 공간은 여러 곳 있었지만 한 곳은 노키즈존이라서 들어갈 수 없었어요. 커피랑 빵은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잔디밭에서만 놀았지만 날이 더워서 오래 못 있었습니다.

 

 

 


 

여의도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외출 한번 하려면 준비하는 것부터 힘은 들지만 둥이들이 너무 좋아하다 보니 그 모습만 봐도 저는 즐거워요.이제 활동량도 많아지고 걸을 수 있어서 여기저기 탐색하러 다니기 바쁩니다 ^^ 손뼉 치며 다니고, 소리를 빽빽 지르고, 웨건도 서로 밀겠다고 하고~ 어디서 본 건지 앞뒤로 손뼉 치며 여의도공원 한 바퀴 도 돌고, 연못가에서 물고기도 보고 왔어요.하얗게 불태운 오늘! 둥이들은 집에 오자마자 떡실신 되었습니다.

 

 

 


 

둥이들이 조금 더 크면 편할 줄 알았는데.... 

제 착각이었어요~~ 둘이 죽이 어찌나 착착 맞는지 사고 치는 거 수습하느라고 몸이 두 개라도 모자랍니다. ^^ 아들 키우면 엄마 목소리가 커진다고 하잖아요~?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싸울 땐 또 죽으라고 싸워대고 정말 욕 나오는 18개월 이였어요~ 요즘에는 자기들 마음에 안 들면 울고불고 밖에서는 드러눕기까지!!! 그 덕에 저는 매일 참을 인을 되새기며 하루하루 늙어가고 있어요~

 

 


 

둥이들이 어린이집에 적응해서 자유시간이 생겼어요~ 그런데 왜... 집안일은 해도 해도 끝이 없는 건가요~?

얼마 전에는 한 아이가 22개월에 돌 발진이 왔었어요. 그냥 지나치나 했었는데 22개월에도 돌 발진이 오더라고요~ 며칠 고열로 시달리다가 열 내리면서 열꽃 피고... 아픈 만큼 성숙해진다고 어제랑 오늘이 또 다른 거 같아요.

 

 

글. 편집 : 맘톡 에디터 까꿍
이미지 : 맘톡

 

 

잘 보셨나요?

아이가 한 명이든 두 명이든 셋 명이든!! 독박 육아는 너무 힘든 거 같아요~ 그래도 아이들이 크면 나중에는 사이좋게 지내는 날이 있겠죠~? 그런 날들을 바라보며~ 모든 부모님들 오늘 육아도 파이팅입니다 ^^

 

▼ 이 정보는 어떠세요?

맘톡의 귀여운 50일 셀프촬영 모음

 

너무 귀여워서 두 눈 뜨고 보기 힘든 아기모임

 

#아기사진 #둥이사진 #쌍둥이사진 #둥이일상 #귀여운아기사진 #아기사진모음 #아기성장사진 #둥이 #셀프아기사진 #아기사진컨셉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라이프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라이프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