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섬유가 풍부한 아이 간식, 바나나 주스 레시피

별 하마미/ 맘톡

온 가족 간식으로 최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바나나 주스 레시피

바나나 한 송이 사면 너무 많아서 다 못 먹고 물러버린 경우 참 많죠?
하지만 까만 점이 생긴 바나나가 더 달고 식이섬유도 높다는 사실!
아이들 간식이나 식사 전 출출할 때 한잔 딱! 마시면 포만감도 생기고 몸에도 좋은 바나나 주스 만드는 레시피를 맘톡이 소개합니다.

 

 

맘톡 '별 하마미'님이 소개한
초간단 바나나 주스 만들기


재료
몽키바나나6개 , 요구르트 2개

만드는 방법


STEP 1

바나나 껍질을 까서 믹서기에 넣어주세요.


STEP 2

야쿠르트도 같이 믹서기에 넣어주세요.


STEP 3

이렇게 믹서기에 넣어서 사정없이 갈아주시면 돼요 !


STEP 4

다 갈린 바나나쥬스를 컵에 따라주면 완성!


TIP

- 익은 바나나는 당도가 높아 달짝지근하지만, 더 단맛을 원하신다면 꿀이나 올리고당을 조금 넣어서 갈아주시는것두 좋아요 !
- 요쿠르트가 아닌 우유를 넣으면 부드럽고 단백한 바나나주스가 됩니다.

 

익은 바나나는 아이들 변비에도 좋고 소화가 잘되기 때문에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죠!
좀 더 특별한 바나나를 즐기고 싶다면, 바나나 주스 오늘 아이들 간식으로 어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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