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가득한 아기 동그랑땡 만들기

이미지: 몽글몽글맘/맘톡

 

아이가 잘 먹는 반찬 추천
영양 가득한 아기 동그랑땡

오늘은 아기가 너무나 잘 먹는 유아 반찬을 소개할게요.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들어가 철분과 단백질은 듬뿍!
각종 채소까지 들어가지만 채소를 안 먹는 아이도 맛있게 먹는 아기 동그랑땡인데요.
맘토커 '몽글몽글맘'께서 소개한 레시피를 다 함께 볼까요?
 

 

 

맘토커 '몽글몽글맘'님이 소개한
아기 동그랑땡 레시피

재료
달걀 1개, 밀가루 3 큰 술, 다진 돼지고기 30g, 다진 소고기 30g, 두부 30g, 양파 5g, 당근 5g

만드는 방법


STEP 1

끓는 물에 두부를 넣어 중간 불에서 1분간 데친 후 면포로 감싸 물기를 제거하면서 으깨줍니다.


STEP 2

양파와 당근은 적당한 크기로 다져줍니다.


STEP 3

그릇에 다진 돼지고기,다진 소고기, 으깬 두부, 다진 양파와 다진 당근을 섞은 후 찰기가 생기도록 치대줍니다.


STEP 4

반죽을 먹기 좋은 크기로 둥글납작하게 빚어줍니다.


STEP 5

반죽에 밀가루->달걀물 순으로 옷을 입힙니다.


STEP 6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약 불에서 뒤집어가며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STEP 7

먹기 좋게 그릇에 담으면 완성.

몽글몽글맘's TIP
한꺼번에 많이 만들어 익히지 않은 채로 냉동실에 넣었다가 먹기 직전에 밀가루와 달걀물을 묻혀 구워 먹어도 돼요. 

 

▼ 바로 내일 도착! 아기 동그랑땡 재료는 여기서! 
철분 필수! 아이가 꼭 먹어야 하는 소고기

 

부드러워 아이가 잘 먹는 돼지고기

 

유아식 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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