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페어 쇼핑 후기 및 이벤트 선물 득템했어요!

이미지 : 아이클릭아트

 

득템하러 가즈아!
베이비페어 쇼핑 후기 및 이벤트 선물 득템했어요!

아이 용품은 사도 사도 끝이 없는 거 같고, 처음 보는 제품들이 많아서 베이비페어에서 직접 보고 설명 듣고 구매하려고 찾아가는 분들이 많아요. 그리고 사은품도 많이 줘서 구경만 해도 좋은 아이템들을 득템할 수 있는데요. 여기 맘토커 '딱풀아사랑해v'님도 베이비페어에서 쇼핑도 하고, 이벤트 선물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베이비페어 후기 이야기 한번 들어보세요~

 

 

베이비페어의 장점

1. 선착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요.
2. 여러 가지 제품을 쉽게 비교할 수 있어요.
3. 미처 알지 못했던 육아용품도 알 수 있어요.
4. 전시상품은 정가보다 많이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5. 즉시 결제를 하거나, 현금으로 구매를 하면 조금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6. 물건을 직접 보고 만지고,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초보맘들에게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7. 아기 먹거리는 직접 맛을 볼 수 있고, 로션은 테스트도 하고 여러 가지 샘플을 제공받을 수 있어요.


베이비페어의 단점

1. 현금과 카드 값이 달라요.
2. 책, 태아보험, 성장 사진 등 권유가 많아요.
3. 사람이 많아서 복잡하고, 쉴 곳이 많이 부족해요.
4. 너무 여러 가지 제품이 많아서 선택하기가 어려워요.
5. 전시상품 구매 시 행사 끝나고 제품을 받으러 또 가야 돼요.
6. 현장에서 신용 카드를 만드는 것을 권유하면서 유아용품을 무료로 주거나, 할인해줘요.
7. 물건을 많이 사면 짐도 많아지고, 택배 배송이 안되는 물건은 가져오기가 힘들어요.

 

'딱풀아사랑해v '님의 베이피페어 후기

 

이미지 : 딱풀아사랑해v/맘톡

 

저는 오늘 휴무인 동생과 함께 베이비페어에 다녀왔어요. 태풍이라서 비바람이 불면 어쩌지 걱정이 많았는데요. 다행히 비도 조금 내렸고 날씨도 저희 편하게 쇼핑하라고 도와준 거 같아요. ^^
그리고 베이비페어에서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저희는 평일 선착순 이벤트 선물을 받으려고 부지런히 일찍 갔습니다. 너무 일찍 도착하는 게 아닐까 했지만 이미 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줄 서서 대기하고 있으면 쿠폰북을 나눠줍니다. 이때 미리 받을 선물 쿠폰을 잘라놓고 대기하는 것이 좋아요~ 오픈 입장과 동시에 각 부스에서 이벤트 선물을 주는데 무시무시한 일들이 벌어집니다~
저는 1시간 30분 대기하고 평일 선착순 이벤트 선물을 받고 기분 좋게 입장했어요.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 임신부가 줄 서는 곳은 달라요. 현수막도 크게 쓰여있고 진행 요원도 있으니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이벤트는 선착순 외에도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많았어요. 없는 분들은 미리 어플 깔고 가시면 저처럼 득템의 기회가 찾아온답니다. 샘플이라고 절대 무시할 수 없어요. 위 사진과 같이 기저귀, 물티슈, 턱받이, 가제수건 등 육아에 필요한 제품을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이벤트 선물로 득템도 많이 하고, 필요한 제품을 쇼핑했는데요. 1+1행사도 하고, 저렴한데 사은품까지 많이 줘서 저는 베이비페어 쇼핑에 만족합니다.

 

 

'에디터의 베이비페어 후기'

이미지 : 아이클릭아트

 

에디터는 만삭인 동생이 육아용품 구매를 도와달라고 해서 같이 베이비페어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베이비페어에 왔더니 3년 사이에 유모차, 카시트, 젖병소독기 등 디자인도 바뀌고 더 좋아진 거 같아서 구경하면서 구매 욕심이 생겼어요 ^^

그래도 육아 선배로써 정말 필요한 것들만 알려줘서 동생은 선택 장애 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같이 오길 잘했다고 했어요. 저 역시 초보맘이였을때는 모든 육아용품이 다 필요하고 좋아 보였는데요. 지나고 보니 없어도 되고, 너무 사용시간이 짧은 것들은 빌려주기로 했어요.

이렇게 쇼핑을 하다가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유모차 부스를 지나가게 되었는데요. 혹시나 둘째가 생기면 유모차 바퀴만 바꿔서 사용할 수 있을지 문의를 드렸더니 본사에서 나오셨다고 직접 유모차 상태를 봐주셨습니다. 바퀴는 아직 바꿀 정도는 아니고, 뻑뻑한 거 같아서 수리해주신다고 쇼핑 다 하면 유모차를 두고 가라고 하셨어요. 집에 가서 나중에 수리 요청을 한다고 해도 본사로 택배를 보내야 하기 때문에 유모차를 택배로 보내는 것도 힘들 거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쇼핑을 다한 뒤 유모차를 맡기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1주일 뒤. 완전 새 유모차로 변신해서 왔어요 ^^
바퀴가 오래 써서 뻑뻑했는데. 수리한 것을 끌어보니 와우~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있나? 할 정도로 손목도 안 아팠어요. 밑에 수납 바구니도 새로 교체해주시고, 유모차 바람막이, 수납함까지 새로 보내줘서 새 유모차 같아요 ^^ 깨끗이 쓰고, 잘 보관하고 있다가 둘째 생기면 바퀴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오랜만에 동생과 함께 베이비페어 구경 갔다가 저희가 더 득템한 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잘 보셨나요?

베이비페어에서 쇼핑하는 것은 인터넷 최저가와 비슷한 거 같아요.
다만 직접 눈으로 보고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초모맘들에게 도움이 되고, 사은품으로 뭐 하나라도 받을 수 있고 이벤트 선물도 득템할 수 있어서 베이비페어를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글. 편집 : 맘톡 에디터 까꿍,딱풀아사랑해v
이미지 : 아이클릭아트,딱풀아사랑해v  


▼ 이 정보는 어떠세요?

 

베이비페어에서 유아용품 구입, 과연 이득일까?

 

출산용품 준비(베페, 매장) 팁 - by 91쪼꼬미맘

 

#베이비페어후기 #출산용품준비 #출산준비 #육아용품준비 #베이비페어 #베이비페어이용팁 #출산용품할인매장 #육아용품할인매장 #베이비페어장단점 #베페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라이프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라이프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