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배송 가능한 온라인 친환경 유기농 업체

이미지: 아이클릭아트

자기 전 주문하고 다음 날 아침에 받아요!
새벽 배송 가능한 온라인 친환경 유기농 업체 소개

워킹맘이라 도무지 마트에 갈 시간도 저녁 늦게 배송을 받을 여유도 없을 때!
유기농 제품이 너무 비싸게 느껴질 때!
당장 내일 필요한 이유식 재료가 없을 때!

신선한 친환경 농산물과 유명한 맛 집의 음식을 자기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아침 집 앞에서 받을 수 있고,
산지에서 당일 수확한 제품을 바로 다음 날 받아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최근 3040대 주부들뿐만 아니라 워킹맘, 1인 가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새벽 배송 및 당일 배송이 가능한 온라인 신선식품 업체를 맘톡이 소개해 드릴게요.

 

 

새벽 배송, 당일 배송이 뜨는 이유는?!

온라인 쇼핑을 하다 보면, '당일 배송, 산지 직송, 새벽 배송’이라는 단어 많이 보셨죠? 워킹맘 및 1인 가구의 증가와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배송 서비스도 변화하고 있는데요.
평소 마트나 시장을 들를 새 없이 아이 돌보기에 바쁜 육아맘이나 온라인으로 구매해도 배송 시간을 맞추기 어려운 워킹맘, 친환경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주부들에게 이러한 배송 서비스는 매우 간편하고 효율적인 배송 시스템입니다.
특히 자기 전에 주문해서 다음 날 아침에 도착하는 새벽 배송은 매우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으로 여유로운 아침과 퇴근 후 가족과 함께 집 밥을 즐기려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새벽 배송 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요.

 

 

새벽 배송이 가능한 온라인 유기농 식자재 업체

 

마켓 컬리


처음 새벽 배송을 시작한 업체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마켓 컬리에요.

마켓 컬리는 유기농 식재료나 반찬, 헬스&뷰티 제품, 유아동 식품, 해외 식재료 등 다양한 품목을 다루며, 유명 레스토랑의 고급 디저트 등 프리미엄 상품까지 백화점 수입 식품 코너에 가지 않고도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어요.
밤 11시 전에 주문하면 아침 7시 전에 배송을 해주는 '샛별 배송' 서비스를 휴무일 없이 실시하고 있으며, 제품의 신선함과 건강함까지 배송되도록 풀콜드체인 시스템과 상온 등 상품별 특성에 맞는 포장 및 배송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문적인 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샛별 배송은 컬리의 배송 매니저들이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로 서울 전 지역과 경기, 인천 지역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그 외 지역은 택배 배송으로 밤 8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어요.
마켓컬리 바로가기>>

 

 

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마켓은 10여전 전부터 우리 생협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친환경 유기농 제품과 첨가제가 없는 프리미엄 식품만을 주로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친환경 유기농 식품업체입니다. 오아시스마켓은 기업 캐치프라이즈인 가격감동과 품질감동, 서비스감동을 위해 경쟁사들과 비교해 동일 제품을 2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감동 특가’를 실시하고 있어요.

업계 최초로 24시간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여 신선식품을 소비자에게 5시간 내 배송하는 주간 배송과 새벽 배송 서비스를 도입하였고, 서울과 경기, 인천까지 확대된 새벽 배송은 오후 9시 20분까지 주문을 하면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서울 강남구와 송파구, 강동구, 광진구를 비롯해 경기도 분당구와 수지구 등에 34곳의 친환경 유기농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요.
오아시스마켓 바로가기>>

 

 

헬로네이처


소비자에게 ‘믿을 만한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푸드마켓 ‘헬로네이처’는 브랜드의 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테마관과 신선한 상태의 식재료를 모아 놓은 식품관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생산지에 있는 농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주문과 동시에 당일 수확해 당일 발송, 익일 배송 완료를 원칙으로 하며, 서울과 인천, 경기 지역에 새벽 배송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저녁 8시나 밤 12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까지 헬로네이처가 직접 배송해줍니다.
그 외 지역은 주간 배송으로 주문하면 당일 택배 발송하여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어요.
헬로네이처 바로가기>>

 

 

정육각


정육각은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해 주문하면 도축한 지 1~4일의 초신선 돼지고기, 도계 당일의 초신선 닭고기, 당일 산란한 초신선 달걀, 우유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프리미엄 정육점이에요.

식재료가 가장 맛있는 상태에 소비자의 식탁에 올리는 것을 목표로 ‘신선배송’ 서비스를 도입하여,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수령 가능한 당일 배송, 전날 밤 주문하면 아침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 배송, 전국 어디든 하루 만에 배송되는 우체국 배송까지 가장 빠르게 신선함을 전달하고자 최적의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요.
정육각 바로가기>>

 

 

당일 배송 및 산지 직송이 가능한 온라인 유기농 식자재 업체

 

더채소


2013년부터 시작된 더채소는 유기농, 친환경 로컬푸드 전문 기업으로써, 타사 대비 총 식품의 90% 이상으로 유기농, 친환경 인증 먹거리와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현재 국내 수백여 개의 농가와 직접 DIRECT 계약을 맺고, 중간 유통을 없애어 유기농이 비싸다는 편견을 벗어나, 누구나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친환경 먹거리를 제공하는 기업이에요.
‘그린 버킷’이라는 유기농 소포장 배송 방식을 도입하여 당일 수확, 당일 배송 원칙을 지켜 오후 12시까지 주문 시, 신선한 그린 배송으로 다음날 싱싱하게 받아 볼 수 있어요.
더채소 바로가기>>

 

 

홀푸드스토리


친환경농산물 표시 인증 제도로 확인된 원료를 우선 사용하는 ‘친환경 브랜드’라는 철칙을 꼼꼼히 지키고 있는 친환경 전문 브랜드, ‘홀푸드 스토리’는 식재료, 간식, 건강식품,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더불어 산지 직송의 유기농 배송 방식을 통해 주문 마감시간이 오후 3시 전까지 결제 완료 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되어 신선한 상태의 제품을 익일 수령 가능하도록 배송하고 있어요.
홀푸드스토리 바로가기>>

 

초록마을


초록마을은 전국 47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1,500여 가지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대한민국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로서, 철저한 식품안전관리시스템과 첨단 물류 시스템을 통해 친환경 유기농 전문 매장을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온라인 주문 시, 배송지 근처의 배달 가능 매장에서 바로 배송되는 당일 배송 서비스는 매장 운영에 따라 15시, 16시까지 가능하며, 매장 픽업 서비스는 18시까지 주문, 21시까지 픽업이 가능해요. 이때는 포인트, 쿠폰 등 초록마을 회원 혜택 그대로 적용받을 수 있어요.  

초록마을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 상기 정보는 2018-08-02 기준 작성된 내용으로, 업체의 사정에 따라 취급 상품 및 서비스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제는 어제 갓 수확한 신선한 제품을 오늘 먹어볼 수 있고,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기록적인 더위로 지치고 입맛 없는 요즘, 온라인 신선식품으로 건강과 활력을 되찾아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글/ 편집 맘톡에디터 JN
이미지 아이클릭아트, 각 업체 홈페이지  

 

▼이 정보는 어떠세요? 

 

대형마트별 육아맘 할인방법


 

해외직구사이트, 육아용품 여기서 마련하세요.


 

#친환경 #유기농 #마켓컬리 #새벽배송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헬로네이처 #정육각 #더채소 #홀푸드스토리 #초록마을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라이프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라이프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