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봄나들이! 서울 벚꽃 명소


서울 벚꽃 명소

3월 중순경 제주도를 시작해서 곧 여기저기 벚꽃 소식이 들려오겠지요? 서울 기준 올해는 평년에 비해 3일 정도 빠르게 개화한 벚꽃을 만날 수 있다고 해요. 벌써부터 맘이 동동뜨는건 다들 마찬가지겠죠? 아이와 함께 활짝 핀 벚꽃 나들이 하기 좋은 서울 벚꽃 명소를 맘톡에서 알려드릴게요.


 



여의도 윤중로
역시 벚꽃축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윤중로입니다. 한강을 따라 쭉 이어지는 윤중로 벚꽃길을 걷고있으면 왠지 모든게 술술 다 잘 풀릴것 같은 느낌! 길거리의 군것질 거리를 사먹는 재미도 놓칠 수 없죠. 화사한 낮 풍경도 좋지만 밤이 되면 가로등 불빛에 벚꽃이 더 예쁘다는 사실도 잊지마세요!

가는법 :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국립서울현충원
국립서울현충원에서는 윤중로의 벚꽃과는 다른 운치있게 길게 늘어지는 수양벚꽃을 볼 수 있어요. 야간개방도 이루어지며 조명을 받은 수양벚꽃은 더욱 아름답답니다. 돗자리 하나 챙겨들고 간단히 도시락 싸서 소풍을 즐겨보세요.

가는법 : 지하철 4호선 9호선 동작역 8번출구 도보 이동

 


석촌호수
분홍빛 벚꽃이 가득한 석촌호수.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벚꽃터널이 장관이에요. 봄나들이하며 벚꽃길도 걷고 아이들과 함께라면 근처 놀이동산까지 나들이 코스로 넣어도 좋겠죠?

가는법 : 지하철 2호선 잠실역 2번출구

 


불광천 벚꽃길
자전거를 타고 달리거나 타박타박 산책하기 좋은 벚꽃길을 찾는다면 불광천 벚꽃길이 좋아요. 디지털미시어시티역 부근부터 응암역까지 이어지는 구간으로 타 벚꽃 명소에 비해 조금 한가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어린 아이들과 조금 여유있는 벚꽃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

가는법 : 지하철 6호선 응암역, 새절역, 증산역에서 도보로 이동

 


삼청공원 벚꽃길
봄을 맞이하는 노오란 개나리와 벚꽃이 함께해서 더욱 아름다운 삼청공원 벚꽃길. 안국역에서 광화문까지 이어지는 코스로 근처의 인사동과 북촌까지 함께 둘러보기 좋아요.

가는법 : 지하철 3호선 안국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이동

 

올 해 벚꽃은 3월 24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4월 10일 인천에서 마지막 꽃망울을 터트릴 예정이고요, 만개 시기는 개화한 뒤 일주일 정도입니다. 어린 아이가 있다면 유모차와 간단히 마실거리를 미리 준비하고 좀 덜 붐비는 곳으로 가는것이 좋겠죠? 봄 기운 만끽하러 서울 벚꽃 명소로 아이들과 함께 봄나들이 떠나보세요!

 #벚꽃, #벚꽃명소, #서울벚꽃명소, #봄나들이, #가족여행

맘톡의 플러스 정보

제주도 유채꽃 명소로 봄나들이 떠나요!


감성 자극하는 갤러리카페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외출여행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외출여행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