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돋는 남편 생일 축하 이벤트

이미지 : 토깽이35/맘톡

 

심쿵!

센스 돋는 남편 생일 축하 이벤트

 

우리 아기를 만난 순간부터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고 몸과 마음이 지쳐있어서 남편을 잘 못 챙겨줄 때가 많죠? 같이 앉아서 밥을 먹은 지가 언제 적인지도 가물가물~ 항상 생일은 서로 챙겨주면서 둘만의 시간을 보냈었는데... 이제 아기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해보세요. 남편이 심쿵할지도 몰라요 ^^
여기 남편 생일 축하 이벤트를 자랑해준 맘토커들이 있어요~ 한번 구경해볼까요?

 

 

'배라유경'님의 심쿵 이벤트

 


 

공주님과 처음으로 같이 보내는 신랑 생일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아기와 함께 있으면 금방 끝낼 수 있는 일도 두 배 이상 걸리잖아요~ 스케치북에 손글씨로 마음을 표시하고 싶었지만 집에 있는 레터링 박스(레터링 무드 등)을 사용했어요. 아기가 방긋 웃어줄 때 위치 잘 선정해서 순간을 찰칵!! 그리고 아기가 자는 동안 어플로 글씨 넣었더니 이쁜 글씨체도 많아서 더 귀여운 거 같아요.

 

 


 

"늘 애비덕분에 뽀송한 기저귀 뜨뜻한 분유, 잘 먹고 잘 입는 거 다 안다. 늘 고맙다. 내 비록 표정은 이래도 엄청 축하하니 서운케 생각 말거라 애미가 가끔 지X맞아도 같이 지X 부리지 말고"

 

아침저녁 출퇴근만으로도 힘든 아빠에게 기저귀랑 분유값 벌어오느라고 고생한다는 말을 재미있게 표현했어요.

 

 


 

"날 생각해서라도 늘 애비가 먼저 져주고 참거라 마지막으로 난 늘 애비 편이니 힘내거라 P,S 이제 우리 꽃길만 걷자"

 

앞으로 힘든 일이 더 많을 텐데 서로 이해하면서 저주도 참고하면 정말 꽃길만 생길 거예요~ 공주님이랑 첫 번째 깜짝 생일 축하 이벤트 성공한 거 맞죠? ^^

 

이미지 : 배라유경/맘톡

 

수제 케이크나 레터링 케이크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어서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사진 찍을 땐 고생했지만 이렇게 완성하니 뿌듯합니다. 내년 생일은 우리 아기가 직접 아빠한테 축하한다고 해주겠죠? ^^

 

 

'토깽이35'님의 심쿵 이벤트

 


 

라현이가 아빠를 만난 지 204일 되는 날 아빠 생일이에요. 맘톡에 올라온 스케치북 이벤트를 보고 급하게 준비했어요. 아기가 미소를 지어주면 아빠가 더 심쿵할텐데 사진 찍기가 힘들어서 이 정도로도 만족하기로 했답니다.^^

 

 



 

"오늘은! 2017년 12월 7일 라현이가 아빠를 만나지 204일 되는 날! 그리고 아빠의 서른여덟 번째 생신이지요. 하늘만큼 땅만큼 잘생기고 멋지고 듬직한~"

 

아빠 생신인 걸 아는지 살짝 미소를 보여줬어요. 좀 더 밝게 웃어줬으면 하는 건 엄마 욕심이겠죠? ^^

 

 

 

이미지 : 토깽이35/맘톡

 

"저와 엄마의 영원한 슈퍼 히어로 아빠 생신 축하드려요! 엄마랑 라현이가 엄청 엄청 너무너무 사랑하는 거 아시죠?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아빠 아자아자 화이팅!"

 

스케치북도 손으로 잡아줘서 들고 있는 것처럼 하고 싶었지만 울지 않고 잘 앉아준 것만으로도 성공이에요 ^^ 좀 더 커서 말하기 시작하면 라현이가 아빠 힘내세요 노래를 불러줄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잘 보셨나요~?
맘톡에는 이외에도 엄마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가 가득해요!  

 

▼ 이 정보는 어떠세요?


2017년 마지막 축제 모음

 

초간단 크리스마스 장식

 

#남편생일 #생일이벤트 #남편생일이벤트 #신랑생일 #신랑생일이벤트 #스케치북이벤트 #생일선물 #생일깜짝이벤트 #생일축하이벤트 #스케치북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라이프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라이프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