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퍼루, 쏘서 BEST 6. 아기 놀이터 추천


이미지 : Evenflo

 

아기 놀이터 추천

점퍼루, 쏘서 BEST 6

 

호기심 많은 아기들!
엄마와 함께 집에서도 신나게 놀고 싶어 해요~ 아기가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아기 놀이터 BEST 6을 소개합니다.

 

 

쏘서 Vs 점퍼루 Vs 보행기 뭐가 달라?
아기의 성향에 따라 점퍼루만 타는 아기가 있고 쏘서만 타는 아기, 보행기만 타는 아기가 있어요.
또는 셋다 구분 없이 잘 이용하는 아기가 있으니 무엇을 선택할지는 엄마의 판단에 맡겨야죠!
최근 대여해보는 곳이 많이 생겼으니 대여 혹은 베이비카페나 친구네 집에서 사용해보고 구입하세요.

아이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나요?

보행연습기구가 아기의 성장 발달에 지장을 준다는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국내외 대부분의 소아과 의사들은 아래와 같은 이유로 타는 것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는 의견이에요.

걷기에 필요한 근육 발달 저해
아기가 걷기 위해서는 대퇴부와 상부하지 근육이 발달되어야 하는데 보행연습기구는 하부 근육의 발달에만 도움을 주어 이러한 기구를 오래 사용하면 걷기에 필요한 근육 발달을 저해하게 된다고 해요.
아기가 혼자 걷기 위해서는 중력에 반해서 근육을 움직일 수 있게 하는 근육들의 운동이 필요한데 보행연습기구 사용 시에는 신체의 일부분을 기대어 몸무게의 일부분을 의지해서 걷게 되므로 오랜 기간 사용 시 혼자 걷기에 필요한 근육운동의 저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장 발달 지연 및 퇴행
아기가 자라면서 처음에 나타났던 원시 반사들이 없어지고 뒤집기 앉기 등등의 발달이 이루어지게 되는데 이 기구를 사용하게 되면 원시반사들이 느리게 없어지거나 다시 강화될 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인지발달에 악영향
이 시기에는 사물을 천천히 만지고 보고 느끼는 종합적인 사고과정이 필요한데 이러한 보행연습기구를 통해 이동하면서 앞에 있는 장난감만 가지고 놀거나 이동과 움직임이 빨라져서 중추신경계 등의 인지 발달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태워야 한다면 언제, 얼마나 태우는 것이 좋아요?

보행기나 쏘서, 점퍼루와 같은 보행연습기구는 아기가 스스로 목과 허리를 가누고 앉아 있을 수 있을 때 태워야 해요.
보통 6개월 이후의 사용 가능하다고 하지만 혼자 힘으로 앉아 있을 수 없다면 더 성장한 후에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또한 아이가 허리를 가누더라도 아이가 이유식을 먹을 때나 보호자가 잠시 화장실을 가거나 설거지 등을 할 때 약 20분 정도만 앉히는 것이 좋아요.

제품 추천해드려요! 


[브라이트스타트] 디즈니 미니마우스 점퍼

 

 

디즈니 유명 캐릭터인 미니마우스 점퍼는 핑크 컬렉션 디자인으로 일반 점퍼와 다른 특별한 매력을 발산해요. 기본적인 점핑 기능은 물론, 불빛과 소리가 나는 다양한 장난감, 360도 움직이는 시트가 아기의 놀이 시간을 즐겁게 해줘요. 깜찍한 미니마우스와 함께 점핑 놀이 12가지 이상의 즐거움이 가득한 디즈니 미니마우스 점퍼루에요. / 가격 10만 원 초반대

 

 

[Evenflo] 이븐플로 점프앤런 잼세션 엑서쏘서 점퍼루

 

 

밖에서 뛰어놀기에는 너무 어리고, 집안에는 마땅한 놀이기구가 없고, 걷기 전 아기들에게 딱 맞는 놀이터를 집안에 만들어주세요! 혼자서도 돌고, 뛰고 노는 동안 아기의 신체발육도 쑥쑥 커져가요. 안전한 스프링 장치, 다양한 놀잇감의 세계. 점핑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아이들이 기존의 엑서쏘서에서 느끼지 못했던 점핑의 재미가 업그레이드됐어요. / 가격 10만 원 후반대

 


[피셔프라이스] 레인포레스트 점퍼루

 

 

혼자서도 점프하며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점퍼루에요. 360도 어느 방향이나 관찰할 수 있도록 회전하는 의자는 아기가 동물들을 만지고 회전시키고 조사하며 즐겁게 놀 수 있어요. 컬러풀한 인형들과 즐거운 음악으로 아기에게 시각/청각적 자극을 주고 행동에 따라 일어나는 결과로 원인과 결과를 일해할 수 있게 도와줘요. / 가격 7만 원 후반대

 

 

[Evenflo] 이븐플로 트리플펀 아마존 엑서 쏘서

 


 

아마존 엑서 쏘서는 0~4개월부터 사용할 수 있어요. 플래이매트 / 엑서쏘서 / 액티비티 테이블로 24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해요. 엑서쏘서는 뛰고, 흔들고, 돌고 놀면서 배우는 러닝 액티비티 흔들~ 놀이터에요. 액티비티 테이블은 아기가 스스로 걷기 시작하면서 두 돌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 가격 1만 원 초반대  

 


맘스아이 베이비 점핑쏘서

 

 

혼자 앉기 시작한 우리 아기의 첫 번째 장난감! 아기의 흥미 유발과 오감발달을 위한 다양한 만질 거리와 멜로디 건반이 장착됐어요. 24개월까지 실용적인 유아완구에요. 360도 회전으로 다양한 놀이 모빌을 빙글빙글 돌아가며 아이가 즐길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어요. / 가격 10만 원 초반대

 

 

[아이존] 액티비티 멀티 쏘서

 


 

사용시간이 정말 짧은 쏘서! 부담 없는 착한 가격에 필요한 기능은 다 있는 가성비 좋은 멀티 쏘서에요. 흔들림 증후군 방지를 위해 고정된 플랫폼에 점프대를 설치하는 방법으로 과한 자극이 아닌 쏘서 사용 연령의 아가들에게 적당한 감각 발달과 운동량을 주는 제품이에요. / 가격 4만 원 중반대

 

 

※ 가격은 2017-12-09 최저가 기준정보입니다. 
※ 일자 및 제조회사 사정 등에 따라 가격 및 기타 특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Editor : 까꿍

 

▼ 이 정보는 어떠세요?

 

쏘서, 점퍼루, 보행기, 안전하게 사용하고 계시나요?

 

쏘서?점퍼루?보행기? 우리아이 선택은!?

 

#점퍼루 #쏘서 #100일아기장난감 #점퍼루추천 #쏘서추천 #국민장난감 #국민쏘써 #국민점퍼루 #아기놀이터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유아용품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유아용품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