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 유아 자전거, 유아 세발자전거 Best 5

이미지: 아이클릭아트

인기있는 유아 자전거

유아 세발자전거 Best 5


유모차형 자전거를 타기엔 아이가 너무 많이 컸고,
그렇다고 높이 있는 두발 자전거를 타기엔 아직 불안할 때 타기 좋은 제품이

바로 '세발자전거'에요. 두 발 자전거에 보조바퀴를 달아서 태운다고 해도

아직은 균형을 잡기 쉽지 않기 때문이죠.
높이가 조금 낮은 세 발 자전거로 미리 연습시켜 주시면 균형잡기는 물론

몸의 운동성도 키워줄 수 있어요.

 


세발자전거 Q&A


유아 세발자전거, 언제부터 타나요?
운동성이 향상되는 18~24개월부터 유아 세발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걷고 뛰는 개월 수가 아이들마다 다르기 때문에 해당 개월 수에 세발자전거를 타기 힘들어 할 수도 있어요.
이 때 아이가 혼자서 안정적인 자세로 계단을 오를 수 있거나 한 발로 공을 찰 수 있을정도의 균형성이 있는지 살펴보시고, 조금 힘들어한다면 기다렸다가 24~36개월 전후로 시도해보시는 게 좋아요.

세발자전거는 왜 좋은가요?
세발자전거는 아이가 스스로 자전거의 움직임을 제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위 아래 중력방향으로 뛰고 걷는 것 이상의 활동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다리와 팔을 함께 움직이는 협응능력과 근력강화, 균형감각과 방향감각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인기있는 유아 세발자전거 Best 5


무인양품 #무지세발자전거


흰색,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의 4가지 색상이 있고, 깔끔하고 클래식한 유럽형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바디로 눈길을 사로잡아요. 앞에 바구니를 달아놓을 수도 있고, 선택에 따라 뒷쪽 손잡이가 없는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어요. 가격 10~12만원선.



#라디오플라이어 접이식 세발자전거


아이 혼자 쉽게 타고 내릴 수 있어 집안에서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스펀지 느낌의 고무폼 재질로 야외에서도 소음이 없습니다. 아이의 성장에 맞춰 전후 3단계로 안정조정이 되고, 간단한 조작으로 자전거를 반으로 접어 보관할 수 있어요. 가격 7~8만원 선.



#조코 미니 세발자전거


심플한 곡선형의 클래식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있고 성장에 따라 안장을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요. 수납바구니와 스팀프레임 재질로 편리하고 안전하며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노랑, 오렌지, 핑크, 블루, 화이트의 다양한 색상이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답니다. 가격 4~5만원선.



#키즈앤파파 유아 세발자전거


아이 스스로 타고 내리기 쉬운 형태로 3.6kg의 초경량 자전거입니다.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질리지 않고 아이의 신장과 체격에 맞춰 안장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 함께 즐길 수 있는 발구름판이 장착되어 있고 튼튼한 프레임, 광폭바퀴로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하여 설계하였어요. 가격 3~4만원선.


#베이비캠프 이모(immo) 접이식 세발자전거


홀드용 소프트카드(보호대)가 있어 안전하고, 보호대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위로 올리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뒷쪽에서 보호자가 조종할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 조금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태울 수 있습니다. (손잡이 제거가능) 자전거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다이얼을 돌려 쉽고 간단하게 사이즈를 줄여 접어놓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가격 9~10만원 선.


 

▼ 이 정보는 어떠세요?

유모차 자전거 구매가이드



25~36개월 아이에게 유용한 장난감 리스트



#유아용세발자전거 #유아세발자전거 #접이식세발자전거 #유아자전거 #아기자전거 #유아용자전거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유아용품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유아용품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