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은 특별한 휴식처 ‘포도호텔 태교여행’ 맘톡이 간다 !


 

맘톡이 간다!
태교여행 제주 포도호텔 ‘Baby-D 패키지’ 체험기


“축하드려요. 임신입니다.”
이 한마디를 들은 이후, 예비맘의 온 신경은 아이에게 집중이 되기 시작합니다.

내가 보는 거, 먹는 거, 느끼는 거, 생각하는 모든 것이 아이에게 영향을 주고 혹여나 아이에게 안 좋은 영향을 주는 건 없을까 조심 또 조심하게 되죠.
그러다 보니 예민해질 수도 있고 본의 아니게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있을 거예요.
이럴 때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쉬고 싶다는 생각을 갖지 않나요?
파란 하늘, 초록의 숲, 오름 너머 붉은 석양이 아름다운 특별한 휴식처로 우리 아기와 함께하는 자연 속 태교여행 어떨까요?

지금 태교여행에 대해 고민 중인 예비맘님들!
뱃속 아기와 임신으로 힘들어하는 아내를 위한 태교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아빠들!
모두 주목해 주세요.

천혜 자연환경 제주에서 안락한 휴식,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태교를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포도호텔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예비맘들 사이에서는 이미 태교여행지로 유명한 곳이죠~
아직도 모르고 계시는 예비맘, 예비아빠를 위해 맘톡 에디터가 직접 방문한 그곳!
힐링과 태교를 위해서 많은 분들이 특별히 찾는 제주의 포도호텔을 파헤쳐? 보았습니다!
왜들 그렇게 좋아하는지 함께 체험해볼까요?

 

 

포도호텔(PODO HOTEL)은 어떤 곳이었나요?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포도호텔.
제주의 오름과 초가집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하늘에서 내려다보니 ‘한 송이의 포도 같다’하여 이름 지어진 포도호텔은 현실세계에서 탈피하여 자연과 일체 되는 환경, 그리고 인간의 행복을 가장 중요한 테마로 삼은 듯 보였어요. 일반적인 호텔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와 인간이 느끼는 가장 안정적인 높이의 단층으로만 이뤄져 태교뿐 아니라 힐링이 필요한 분들에게 매우 적합한 공간이었습니다. 매의 눈으로 관찰해야 하는데..
도착하는 순간 안락함과 포근함에 그만 마음이 훅 풀리고 말았답니다.
(다시 정신을 차리고!)

포도호텔에 도착해보니,
태교 여행으로 오신 분들 외에도, 효도여행으로 온 듯한 모녀, 노부부 등 힐링을 위한 여행객들을 볼 수 있었어요.
특히 임산부를 위한 태교 패키지가 잘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로비에서만 태교여행으로 오신 듯한 임산부를 몇 명을 보았는지..^_^


맘톡 에디터는 ‘Baby-D 패키지’를 체험하였답니다.
그럼 모두들~ 따라와!

 

포도호텔 ‘Baby-D 패키지’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었나요?

* BABY-D 패키지 : 아기를 품은 엄마의 배 모양을 형상화 함


 



 

맘톡 에디터는 디럭스 양실룸에서 'Baby-D 패키지'를 1박 2일 동안 체험해보았습니다.
객실 내 테라스 넘어는 제주도 자연 풍경이 한 폭의 그림처럼 눈앞에 펼쳐져 있었습니다.
푸른 잔디와 돌담, 멀리 보이는 산방산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말랑말랑해지면서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편안함과 아늑함을 느낄 수 있도록 힐링과 풍수를 가미한 이곳에서는 한라산과 오름, 바다와 섬들을 바라보며 제주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어서 다른 호텔에서 느낄 수 없는 자연과 하나 되는 기분이었다고 해야 할까요?
테라스 하나 열었을 뿐인데?!
깨끗한 자연, 조용하고 아름다운 공간인 포도호텔은 정말 태교에 최적이라 생각이 들었답니다.  

 

 


 


 

테이블 위에는 작은 손편지와 Giveaway 2종도 있었어요.
Giveaway는 부드러운 타월 세트와 유아 필로우였습니다.

패키지의 한 혜택으로 알고는 있었지만, 체험에 너무 집중해서 그런 건지... 아니면 선물이 있다는 자체가 그냥 좋았던 건지.. 마치 무한 축하를 받는 듯하여 기분이 좋았답니다.  

 

 


 


 

다양하게 비치된 태교 CD와 베스트셀러 도서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자연 속에서의 힐링 태교인 만큼 텔레비전을 보기보단 자연과 함께 태교음악을 듣고 책을 본다면 배 속 아이게 더 좋은 태교여행이 되겠죠?

에디터는 임신 중인 산모는 아니었지만, 하나하나 섬세하게 준비한 선물과 태교 관련 책자 등을 보고 있자니, 자연스레 스트레스가 풀리고 행복해지는 게 이게 바로 힐링태교여행이구나라고 느꼈답니다.
예비맘, 예비아빠들에게는 더더욱 여행의 의미가 다가올 것 같아요. 

 

 


 

침대 위에는 풍선(컬링 리본과 세트), 가렌드, 폴라로이드 카메라(필름 10장)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곳곳마다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진 포도호텔에서 셀프 사진을 찍는데 꼭 필요한 소품들이었는데요. 에디터는 이 소품들을 이용해 가상 셀프 만삭과 가상 성장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잔디 위에 들고 있거나 침대 위에 두는 것만으로도 예쁜 사진을 남길 수가 있더라고요. 태교 여행에 온 만큼 좋은 추억을 남기려는 예비 부모들에게 잇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태교 선물 말고도 뱃속 아이의 비타민을 책임져 줄 웰컴 과일과 웰컴 주스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테라스에 앉아 포도호텔 측에서 준비해준 웰컴 주스를 마시고 있자니 분주한 마음을 정리할 수 있었어요.

 

 


 

욕실에는 이솝 제품의 어메니티와 프라이빗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욕조가 있었어요.
임신 후 수영장이나 사우나를 즐기기 어려운 산모들에게 특히나 좋을 것 같은데요.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몸이 붓거나 피부가 거칠어진 경우 온천을 즐기며 힐링하는 것만으로도 태교에 도움이 될 거예요.
디럭스 한실룸은 히노끼욕조가 있다고 하는데 아쉽게 저희는 만실이라 양실룸만 이용해 보았어요. 최근 리뉴얼해서 최고급 히노끼로 교체했다는 기사를 봤는데 기회 되시면 한실룸으로도 이용해 보세요.
 

 



 

짐을 풀고 한숨을 돌린 후,
힐링 태교여행의 가장 중요한 눈과 마음을 편안하게 했다면 이제 입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어야겠죠?

태교 여행 시 중요한 점이 많겠지만 역시나 음식이 빠질 수 없죠!
객실에서 조금 걸어 나와 위치한 레스토랑은 누구나 꿈꾸는 채광 좋은 공간이었어요. 제주 산방산이 멀리 보이며 자연 속에서 식사하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Baby-D 패키지'의 포함된 식사 제공은 1박당 1회 조식(2인 1회)이 기본 포함되어 있으며, 투숙 기간 내 1회 석식이 제공된답니다.

저희는 기본 제공되는 코스요리 석식과 포도호텔에서 유명하다는 '오리지널 왕새우 튀김우동 정식'을 추가로 시켜 먹어보았습니다.

'오리지널 왕새우 튀김우동 정식'은 야채샐러드, 수프, 문어&연어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석식 코스요리는 영양 가득한 음식들로 죽, 마&감자전, 전복&새송이버섯, 돼지갈비, 해물된장찌개 그리고 다양한 밑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산모&태아의 건강을 위해 메뉴 선정에 신중을 기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으로 건강과 맛을 모두 고려한 것 같았습니다.   

 


 


 


 


 


 

 


 

다음날,
조식으로는 한식 '포도 조찬'과 '성게 미역국 정식', 양식 '아메리칸'을 주문하여 식사하였습니다. 한식의 경우 온천 달걀이 준비되어 식사 전 장을 보호하는 섬세함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양식은 빵, 요거트, 소시지, 생과일의 조합이었는데요. 전체적으로 든든한 식단들로 구성되어 만족스러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었어요. 

 

 


 


 


 


 


 


 

포도호텔은 마치 주변 자연이 호텔의 부대시설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더 자연 속에서 휴식 시간을 갖는 기분이었어요.

하지만..
자연 속의 휴식도 좋지만,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 아쉬울 것 같아요.
에디터 역시, 다른 놀이 공간은 없나라는 아쉬움이 있었거든요.

확인해보니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디아넥스호텔’을 방문하여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수영장,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라운지, 북 카페, 컨퍼런스룸, 스포츠홀, 편의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었는데요. 포도호텔 이용 고객이라면 ‘디아넥스호텔’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뱃속에 아이와 함께는 포도호텔에서 태교를, 아이가 태어나서는 디아넥스호텔에서 함께 가족 활동을 즐기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중문에 위치해서 그런지 주변 관광할 수 있는 곳이 많았어요. (포도호텔 내 포도 올레, 산방산, 중문해수욕장, 방주교회, 다빈치 박물관, 카멜리아힐, 헬로키티아일랜드 등)
포도호텔 'Baby-D 패키지'를 이용하게 되면 주변 관광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남편과 구경을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산책하기 좋은 다양한 관광지라, 태교에도 도움이 될 거예요.

그중 에디터는 가장 가까이에 위치한 ‘본태박물관’을 관람해 보았습니다.
한국 전통 공예품과 현대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어 태교에 좋을 것 같습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건축물들이 많아 자연스럽게 만삭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 곳이었답니다.  

 

 


 


 


 


 

이상! 맘톡 에디터의 1박2일 포도호텔 'Baby-D 패키지'체험담이었습니다.

남편과 뱃속 아기와 아름다운 자연 속 맑은 공기를 마시며 진정한 태교를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포도호텔 'Baby-D 패키지'를 한번 고민해보세요~
그럼 한눈에 볼 수 있게 포도호텔 'Baby-D 패키지' 혜택 요약해 드리겠습니다. 

 

TIP. 여기서 잠깐!
포도호텔에서는 임산부를 위한 여행 패키지로 ‘시그니처 패키지’와 ‘Baby-D 패키지’가 있으며, 이외에도 지친 현대인에게 필요한 힐링 여행, 그리고 감사한 부모님께는 효도 여행 컨셉에 맞는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이라면 본인에게 맞는 패키지로 예약하여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 Baby-D 패키지 혜택

1) Giveaway 2종
대나무 소재의 친환경 Soft 타월세트 <Bamboo> 제품, 유아 필로우 <SCANDI PAPA> 제품
* 2박 투숙 시, 추가 1종 : <SCANDI PAPA> or <Ergobaby> 제품 중, 기프트 랜덤 증정

2) 디럭스 양실룸 이용
객실 내 온천욕 가능, 태교 CD와 도서 비치
* 한실룸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히노끼 욕조 이용 가능

3) 영양 가득한 식사
- 조식 : 제주식 한식 or 양식 2인(1박당 1회 제공)
- 석식 : 코스 디너 2인 기준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

4) 셀프 만삭사진 촬영 소품 제공
풍선 & 컬링 리본 세트, 가렌더, 폴라로이드 카메라(필름 10장 포함) 무료 대여

5) 기본 서비스 제공
웰컴 과일, 웰컴 주스, 미니바

6) 주변 관광지 혜택
본태박물관 50% 할인
다빈치뮤지엄 44% 할인
카멜리아힐 입장료 할인
파파월드 입장료 할인
항공우주박물관 20% 할인
헬로키티아일랜드 10% 할인
세계 자동차 박물관 10% 할인
서귀포장수함 입장료 할인

* 한실룸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카멜리아힐 2인 입장권 증정
* 포도호텔과 관련하여 상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포도호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맘톡 에디터가 체험한 포도호텔의 'Baby-D 패키지'! 잘 보셨나요?
예비맘, 초보맘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였기를 바랍니다.
혹시 포도호텔을 방문한 적이 있거나 태교 패키지를 경험해보았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거예요.
그리고 맘톡 에디터가 대신 체험하고 알려주었으면 하는 장소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다음 '맘톡이 간다'에서 또 만나요 :)

 

Editor  HEASUN

 

 

#포도호텔 #제주포도호텔 #제주도포도호텔 #제주호텔 #제주호텔추천 #태교 #태교호텔 #베이비디패키지 #babyd패키지 #태교패키지

 

 

▼ 이 정보는 어떠세요?

 

태교여행 시기별 계획과 주의점

 

제주도 태교여행 다니기 편한 곳

 

제주도 가족여행 유모차 이동이 쉬운 곳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외출여행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외출여행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