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오메가3, 식물성 알티지가 좋답니다!

 

뱃속 아기 신경세포, 눈, 두뇌 발달에 반드시 필요한 오메가3 DHA!

임신하고 오메가3 챙기고 계시나요?
DHA 오메가3가 임산부에게 중요한 구성 성분임이 인식되며 과거와 달리 꼭 챙기려는 분들이 훌쩍 늘어나고 있어요.

 

 


 

물고기는 DHA의 훌륭한 공급원이랍니다!
하지만 먹지 못하는 엄마들은?


좋아했는데도 입덧 때문에 비린내가 역겨워졌다면?
원래 생선을 싫어했다면?
가뜩이나 예민해졌는데 꼭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라고 억지로 먹기에는 정말 힘들고 곤혹스러워요.. ㅠ

 

 


 

들깨나 아마씨유도 오메가3가 많다던데요?

여기에서 주로 얻을 수 있는 오메가3는 ALA 오메가3예요.
아가와 엄마는 DHA가 필요해요.
ALA가 DHA로 전환되기도 하지만 그 효율이 5~15% 정도로 매우 낮답니다. 결국 엄청 먹어야 하거나 DHA 성분을 직접 섭취할 수밖에 없는 거죠.

 

 


 

그럼 임산부 오메가3 뭘 먹어야 할까요?

임산부들은 대부분 식물성 해조류가 원료인 오메가3를 찾는답니다.
비린내가 거의 없는 게 특징이고 생태계 먹이사슬 최 하단에 위치해 기본적으로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등에도 안심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임산부 오메가3는 식물성 알티지가 좋답니다!

식물성 알티지가 뭔가요?
이런, 조금 어려워지는 것 같네요. 이해를 돕기 위해 간단히 설명드려 볼게요~

오메가3는 식물성, 동물성으로 나눌 수 있지만티지, 알티지 등 분자 형태로도 구분할 수 있어요~

 

 


 

티지(TG) 먼저 볼까요?

티지는 세 개의 가지에 하나만 오메가3가 붙은 분자 형태를 가리켜요. 나머지 다른 두 개는 오메가3가 아닌 지방이 붙어있죠.
한마디로 순도가 낮고 불순물이 많은 구조라 할 수 있어요. 순도는 보통 30% 정도 된답니다.

구조가 이렇다 보니 권장 섭취량을 만족하기 위해 1일 3~5캡슐을 복용하는 게 대부분이에요. 챙기기 불편하기도 하고, 깜박 잊기도 쉽겠죠?
그만큼 불순물도 많이 섭취하게 되는 셈이기도 하고요.

 

 


 

이제 알티지(rTG)를 살펴볼게요.

그림을 보면 분자 가지 세 개 모두 오메가3가 붙어요.
순도가 높고 불순물이 거의 없는 형태인 거죠.
또 자연적인 지방산의 분자 형태 구조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소화, 흡수도 잘 된답니다.

그래서 많이 먹지 않아도 충분해요. 하루 한 알 섭취로 오메가3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죠. 당연히 그만큼 불필요한 성분 섭취도 없고요.

 

 


 

식물성이냐, 동물성이냐 의 선택은 식물성 해조류 원료를 고르고
티지냐 알티지냐는 알티지를 고르면 완벽한 선택이라는 것!
이제까지 내용, 총정리해 볼게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로 주세요!”

임산부 오메가3 고를 때 이렇게 말하면 ‘뭔가 알고 오셨구나’ 쉽게 못 보고 딱! 긴장할 거예요~ 뭔 지 몰라 오히려 되물어볼 수도 있어요~

요번 포스팅 내용 정리 잘하셨다면 웬만한 취급점보다 오메가3 전문가라는 거! 이젠 내가 먹을 건 내가 더 많이,  제대로 알고 사겠다! 한층 더 스마트한 맘토커가 돼 보자고요~

 

 


 

행복하고 밝은 미래를 위한 똑똑한 선택!

사랑스러운 뱃속 울 아기에겐 식물성 알티지! 더욱 순수하고 안전한 DHA를 선물하세요. 순산순산 하시고요~
예쁜 아기와 언제나 행복하길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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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콘텐츠는 업체에서 제작 제공한 콘텐츠이며, 유료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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