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는 내가 챙긴다!

이미지 : 시안맘조매력/맘톡

 

든든한 사랑꾼

내 남자는 내가 챙긴다

 

아이가 태어나면 1순위가 당연히 아이라고 생각하고 정신없이 육아에 빠져드는데요. 여기 맘토커 '시안맘조매력'님은 언제나 남편이 1순위래요~ '든든한 남편!! 언제나 내 편!! 내 남자는 내가 챙긴다!' 매일 아침마다 따뜻한 밥을 챙겨주는 사랑꾼~ 한번 엿보러 가볼까요?

 

 

'시안맘조매력'님의 사랑꾼 든든한 아침 식단 엿보기

 

 

▶ 큰아들 아침 준비하면서 남편 밥도 같이 준비했어요. 계란국은 어제 먹은거 재탕한건데 남편은 군소리 없이 맛있게 먹어주네요~ 내편 맞죠~? ^^

 

 

 


 

▶ 오늘 아침은 계란 국과 김밥이에요. 그런데 김밥 만들 때 계란 넣는 걸 깜빡했지 뭐예요~ 그래서 반찬으로 계란 프라이를 해줬어요 ^^ 내편 괜찮지~?

 

 

 


 

▶ 예전에는 아침밥 차려준다고 해도 싫다고 했는데 먹어보니 든든한가 봐요 ^^ 오늘은 따뜻한 소고기 뭇국에 삼치 구워줬어요.

 

 

 


 

▶ 몸이 천근만근... 몸살인가 봐요. 그래도 아픈 몸 이끌고 신랑 아침밥 차려주고 저는 다시 누웠어요.

 

 

 


 

▶ 워킹맘 3일차. 퇴근하고 더 바쁜 하루라서 피곤도 두 배이지만, 내 남편 아침은 챙겨주고 저도 부랴부랴 출근 준비를 해요.

 

 

 


 

▶ 오랜만에 일을 시작했는데 퇴근 후 집안일에 아이까지 봐야 하니 온몸이 쑤시고 피곤해요. 그래도 아침은 빠질 수 없죠~ 배라도 든든하게 채우면 힘이 생기니깐요^^

 

 

 


 

▶ 아침부터 신랑과 같이 식사도 하고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눴어요. 점점 아이가 클수록 챙길 것도 많아지고 아침 시간이 정신 없어지겠죠? 육아 화이팅!

 

 

 


 

▶ 둘째가 태어나면 아침밥도 제대로 못 해줄까 봐 시간 나는 대로 부지런히 반찬도 만들어놔요.

 

 

 


 

▶ 일요일인데 신랑 출근한데요, 주말까지 바쁜 남편을 위해 간단한 아침을 준비했어요. 

 

 

 


 

▶ 오늘은 어제보다 더 춥네요. 추울 때 따뜻한 국 먹으면 배가 든든하죠 ^^

 

 

 


 

▶ 아침엔 정신없고 바빠서 아들 식판에 아침을 차려줬어요. 설거지도 적고 식판이 편하네요 ^^ 

 

* 궁금한 점은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고 '시안맘조매력'님께 질문해보세요. 

 

 

▼ 이 정보는 어떠세요?

 

밥도둑! 꼬막 양념장 레시피

 

국민 밥도둑! '돼지고기 김치찌개'

 

섬유질이 풍부한 '시래기 된장무침'

 

#아침밥상 #남편아침밥 #간단한아침밥 #아침메뉴 #아침밥메뉴 #일상 #반찬 #요리 #아침 #남편밥상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라이프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라이프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