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제주도 해수욕장


수심이 얕아 아이랑 함께하기 좋아요!
제주도 해수욕장

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 날찌, 아주 그냥 찜통이 따로 없죠? 이럴때 필요한 건 뭐? 시원한 바다!! 휴가시즌을 맞아 가족들과 즐거운 여름휴가 계획들 많이 세우셨을텐데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제주도 해수욕장을 알려드릴게요.


 

함덕해수욕장

서쪽에 협재해수욕장이 있다면 동쪽에는 함덕해수욕장이 있어요. 두말하면 잔소리일만큼 아름다운 바다와 넓은 모래사장은 아이들에겐 천국, 텐트를 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어린 아이가 있어도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수 있어요.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8


김녕해수욕장

예쁜 바다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곳이 바로 김녕해수욕장이에요. 하얀 모래와 예쁜 바다빛, 커다란 풍력발전기까지 멋진 풍경을 만들어내는 곳. 김녕해수욕장도 수심이 얕아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아요.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이호테우해변(이호해수욕장)

빨간색, 하얀색 목마로 유명한 이호테우해변의 이호해수욕장.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곳으로 아름다운 일몰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하얀 백사장이 있는 해수욕장은 아니지만 어린이들을 위한 해수풀장이 따로 조성되어있어 아이들이 즐기기 좋아요.

제주시 도리로 20

 

협재해수욕장

아름다운 제주바다로 손꼽히는 협재, 예쁜 에메랄드빛 물빛을 자랑하는 협재해수욕장은 1년 내내 많은 방문객들이 찾지만 특히 여름철에는 단연 인기있는 곳이에요. 협재해수욕장은 수심이 얕아 아이들이 들어가기에도 부담 없으며 하얀 모래가 가득해 모래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아요.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2497-1

 

금능으뜸원해변(금능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금능으뜸원해변 역이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제주도 해수욕장이에요. 바다의 수심이 얕고 파도도 아주 잔잔한 편입니다. 또한 해질녘의 풍경이 아름답기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협재해수욕장에 비하면 좀 더 한가한 편이에요.

제주시 한림읍

 

하고수동해수욕장

제주도 동쪽의 작은 섬 우도에 간다면 하수고동해수욕장에 들러보세요. 우도하면 서빈백사를 가장 먼저 떠올리지만 섬을 따라 조금 더 가면 훨씬 조용하고 얕은 물에 파도도 잔잔한 하고수동해수욕장을 만날 수 있어요. 모래가 아주 부드럽고 여름철엔 물도 차갑지 않아서 어린 아이가 놀이에도 좋아요.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물론 소개한 곳 외에도 제주도에는 많은 해수욕장이 있어요. 그 중 비교적 수심이 얕아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곳을 골라보았습니다. 여름휴가철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난다면 아름다운 해수욕장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해수욕장 #해수욕장추천 #아이와함께 #국내여행 #여름휴가 #제주도 #제주도여행 #아이와함께가기좋은해수욕장 #제주도해수욕장

맘톡의 플러스 정보

아이와 해수욕장 갈 때 준비물 & 해수욕장 개장일


아이와 물놀이시 주의할 점 & 전국 물놀이장 정보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외출여행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외출여행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