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해수욕장 갈 때 준비물과 2017 전국 해수욕장 개장일

출처 : 퐈니퍼니왕감세v / 맘톡
아이와 함께 해수욕장 즐기기

드디어 7월,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장마가 지나고 나면 무더운 여름의 시작과 함께 해수욕장을 찾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우리 아이들도 빠질 수 없죠! 지난달 말부터 시작해 이번 달에 본격적으로 모든 해수욕장이 개장을 앞두고 있어요. 전국 주요 해수욕장의 개장일과 함께 아이들과 함께 할 경우 준비물해 알려드릴게요.

 

 

아이와 함께 한다면 꼭 챙기세요!


미아방지용 목걸이나 팔찌 : 설마 내 아이를 잃어버릴까 싶지만 매년 미아가 발생하는 사고가 꼭 있죠.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가볍고 피부에 상처가 나지 않는 재질로 보호자의 이름과 연락처가 적힌 팔찌나 목걸이 등을 준비해주세요.

보온병에 담은 따듯한 & 시원한물 : 영유아가 있다면 끓인 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아이의 연령에 따라 분유를 탈 수 있는 따뜻한 물이나 그냥 마실 수 있는 시원한 보리차로 준비하세요.

간식 : 수분이 많은 과일이나 음료 등을 작은 아이스 백에 담아 가면 편리해요.

자외선 차단 용품 : 자외선 차단제나 긴 옷 래시가드 등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 용품을 꼭 챙기세요, 아이들의 피부는 어른들보다 더 예민하답니다.

커다란 비치 타월 : 아이의 낮잠 시간에 이불로도 활용할 수 있고, 모래 위에 펼치거나 혹은 몸이 젖었을 때 차량 내에서 시트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여분의 옷 : 물놀이 후 갈아입을 수 있는 여분의 옷을 준비하세요.

구급약 : 밴드와 간단한 비상약은 집에서 미리 준비해 가고 해수욕장에 도착하면 의무실이 어디 있는지 위치를 미리 알아두세요.

방수 카메라 또는 방수팩 : 아이의 모든 모습을 간직하고 싶은 마음은 해수욕장에서도 마찬가지, 방수 카메라나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는 방수팩이 있다면 바닷물과 모래 걱정 없이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2017년 전국 해수욕장 개장일

 

 

지난달 말부터 시작해 이번달에는 전국의 해수욕장이 모두 개장을 시작해 여름 내내 운영하게 됩니다. 우리집에서 가까운 해수욕장은 어디인지 확인해보세요.



<2017년 해수욕장 개장일, 변동 가능>

 

가까운 해수욕장은 당일로 즐겨도 되지만 1박 이상의 일정이라면 가급적 해수욕장에서 가까운 곳에 숙소를 정하면 편리하답니다. 해수욕장 선택시 부드러운 모래사장이 있는 곳도 좋지만 동글동글 몽돌 해수욕장은 모래가 눈으로 들어갈 염려가 없어 어린 아이가 있는 경우 더 인기있기도 해요. 그리고 사람이 너무 많은 유명 해수욕장 보다는 규모가 조금 적더라도 사람이 덜 붐비는 해수욕장을 찾는 것도 아이와 편히 즐기는 방법이에요. 그럼 올 여름에도 아이와 함께 해수욕장에서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리세요!
 

 #해수욕장 #해수욕장개장일 #아이와여행 #아이와나들이 #여름여행 #전국해수욕장 #국내여행

맘톡의 플러스 정보
2017 한강 물놀이장 & 수영장 정보


강원도 동굴 여행, 나들이도 하고 더위도 피하고!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외출여행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외출여행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