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여름용 야외놀이 장난감 추천


즐겁게 놀 수 있는
신나는 야외놀이 장난감 추천

더 뜨겁기 전에, 더 붐비기 전에~!
주말마다 근교로 나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볼거리 많은 곳을 찾아 멀리 떠나는 것도 좋지만
가까운 집 근처 놀이터나 공원에서, 혹은 집안에서도 즐겁게 놀 수 있는
여름용 야외놀이 장난감을 추천해드릴게요.


 

 


3분이면 알아서 만들어지는 물풍선

터질 것 같아 더 재밌는 물풍선.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는 놀거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물풍선의 가장 큰 애로사항은 풍선 안에 물을 넣기 힘들다는 점, 그리고 물을 넣은 후에 풍선 끝을 묶기 어렵다는 데에 있어요. 물을 가득넣은 풍선의 입구를 손으로 묶다가 풍선이 터지거나, 물이 쏟아져버릴 수 있으니까요. 이런 어려움을 해결해줄 수 있는 3분 물풍선 제품을 추천할게요.


#해피플레이 매직워터 벌룬


워터벌룬 묶음과 동봉된 호스연결꼭지를 연결해서 수도꼭지에 간단하게 연결하기만 하면 빠르게 물이 채워지고, 연결꼭지를 살짝 흔들어 빼면 풍선 입구에 매듭이 만들어져있어요. 수도꼭지에 연결하는 것만으로 111초만에 물풍선 37개를 만들 수 있답니다.

▶ 사용할 때 주의사항: 물풍선을 담을 큰 대야 또는 가정용 풀장을 준비해주세요. 다 놀고나서 터진 물풍선 정리도 잊지 말아주세요.



물놀이와 모래놀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용품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 바로 물놀이와 모래놀이에요. 손으로 마음껏 만지고 담고 넣고 두드려볼 수 있는 모래. 그리고 형태가 없어 더 자유로운 물!
이 2가지를 한 번에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모래를 가지고 놀다가 바로 물을 조금 섞어 더 단단한 모양을 만들 수도 있다면, 아이들은 더 신나게 놀 수 있을거에요.


# 샌드 & 워터테이블


무독성 친환경 플라스틱만을 이용해서 만들어 아이들이 입에 넣어도 안전하고, 물레방아, 갈고리, 삽, 각종 동물 모양 등 다양한 구성품으로 아이들의 오감과 상상력을 자극해요. 두 칸으로 나누어져 있어 한 쪽은 모래놀이, 나머지 한 쪽은 물을 넣어 놀 수 있습니다.

▶ 사용할 때 주의사항: 배수구를 열어 물이 빠지도록 할 수 있어요. 바닥에 물이 흘러도 되는 곳에 놓고 사용해주세요. 단, 화장실과 같이 미끄러운 바닥에서의 사용은 위험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후후 불지 않아도 되는 비눗방울

어른들에게도 동심을 자극하는 비눗방울. 아이들이 좋아하는 건 당연하죠. 그런데 비눗방울을 계속 불어주는 건 조금 힘들기도 해요. 계속 비눗방울 용액을 묻혀서 불어주어야 하고, 또 생각만큼 많은 비눗방울이 나오지 않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입으로 불지 않아도 크고 예쁜 비눗방울을 볼 수 있는 기계가 있답니다.

#해피루시 버블머신


비눗방울 용액을 묻혀 계속 불어주지 않아도, 기계만 가만히 놓아두면 1분에 500여개의 비눗방울이 나와요. 힘들게 만들어서 보는 재미가 아니라 편하게, 원형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양으로 나오기 때문에 더욱 즐겁습니다.

▶ 사용할 때 주의사항: 용액 1통에 40분정도 사용 가능하고, 맑은 날 버블머신을 사용하면 공기가 비눗방울의 수분을 빼앗아가서 흐린 날이 오히려 더 예쁘게 퍼져요. 비눗방울 용액 제조사에 따라 사용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스토리텔링형 농사체험 점토세트

도시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농사'라는 키워드는 굉장히 낯설거에요. 장난감용 삽 등의 도구로 모래놀이를 하고, 모래를 이곳저곳으로 옮기고 모양을 만드는 등의 놀이는 하지만 무언가를 심어보고 뽑아보는 건 쉽게 하기 어려울테니까요. 그런 아이들에게 좋은 농장놀이 세트를 추천해요.


#나만의 미니농장 놀이세트


다양한 농작물 모형을 만드는 데 필요한 점토 세트와 텃밭, 이랑, 담장, 팻말 등 텃밭을 만드는 데 필요한 블록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들어있는 모형틀을 이용해서 배추, 무, 고구마, 감자, 당근, 호박, 파, 마늘 등 다양한 채소의 잎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사용할 때 주의사항: 하얀색 점토가 들어있어요. 컬러링 키트를 통해 하얀색 점토에 색을 입힐 수 있는데요, 이 때 원하는 색이 나올 수 있도록 도와주셔야 해요.



손바닥만으로 날아오르는 꿀벌 장난감

'드론'의 인기가 여전히 대단해요. 내가 직접 띄운, 공중에 비행하는 물체를 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내 자신이 날아가는 것같은 자유로움을 느끼기 때문이겠지요?
아이들 역시 그런 의미에서 '날 수 있는' 공중의 장난감을 좋아한답니다.
더군다나, 어려운 '조종'없이 손바닥만으로 움직임을 볼 수 있다면 더 손쉽게 놀 수 있겠지요?


#플라잉비비


꿀벌처럼 날아오르는 완구에요. 리모콘 없이 받침대에 놓은 후에 머리위에 있는 센서에 손을 천천히 3번 흔들면 비행이 시작돼요. 센서에 물체나 손을 올리면 센서가 물체를 감지해서 하늘로 날아오르기때문에 조종기 없이 손바닥만으로 놀이가 가능합니다.

▶ 사용할 때 주의사항: 5세이상 아이에게 추천하며, 사용하기 전에 주위에 깨지기 쉬운 물체나, 사람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날개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 깨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해요.

 


▼ 여름에 유용한 정보 : 이미지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유아 여름신발 추천 & 구매가이드


유아 여름모자 추천 & 구매가이드


#야외놀이장난감 #야외장난감 #장난감추천 #나들이장난감 #물놀이용품 #모래놀이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유아용품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유아용품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