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엄마와 놀며 영어/일어 학습하기!

아기를 낳으면 난 절대 핸드폰 영상은 보여주지 않으리라!
맹세했던 어머님들 많으시죠?
하지만.. 막상 아이가 태어나고 키우다 보면 안 보여 줄 수 없는 영상!
2017년 아이를 키우시는 모든 엄마들이라면 공감할 거예요.

오랜 시간 보여주는 건 나쁘지만
잠깐잠깐 교육적인 용도와 엄마의 잠깐 자유시간을 위한 용도로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건 어떨까요?

맘톡여왕 "건하야예찬아고마워"님의 깨알 정보 함께 보시고 울 아이에게 맞는 영상을 보여주는 건 어떨까요?

"건하야예찬아고마워"님의 경우 유튜브의 다양한 영상을 통해 한글 언어 공부뿐 아니라 영어공부까지 되었다고 하네요. 18개월부터 24개월까지 "건하야예찬아고마워"님의 아드님이 관심 있게 보고 언어 공부에 도움이 된 영상 리스트를 공유해요~

그럼 "건하야예찬아고마워"님의 알찬 유튜브 영상 리스트를 보실까요?

18개월~24개월 언어 발달에 도움 되는 유튜브 영상
어뭉님들은 아가들 유튜브 뭐 보여주고 계세요? 
저희는 집에 tv도 없고, 뽀로로나 타요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매번 유튜브로 바꿔 보여줘요. 18개월부터 24개월까지 그간 아기가 재밌게 본거 조금이라도 도움 돼보고자 공유해봐요.
그 덕에 지금 영어랑 한글을 같이 섞어서 말하는데 곧 36개월 전에 일어나 불어 유튜브도 보여줄 생각이에요.

1. 핑크퐁 (말이 필요 없죠? 근데 우리나라 건 뽀로로를 비롯하여 광고가 많이 나와 잘 안 보여줘요.)
(츄츄랑 데이브앤애바는 제가 좋아해요. 특히 데이브앤애바는 그림체가 너무 이쁘고 광고도 안 넣어 한 시간씩 보여주기 좋아요. 츄츄는 계란처럼 생긴 알에서 뭐가 자꾸 나와 주제에 맞게 영어공부를 해 아기가 좋아하고 따라 해요.)
(데이브앤애바 알기 전에 lbb는 노래가 너무 이뻐 자주 들어갔던 프로그램이에요.)
(위에 아이들은 건하가 요즘 색깔을 영어로 알게 된데 도움이 되는 장난감으로 색깔, 숫자, 알파벳 등을 알 수 있게 도움 주는 프로에요. 이건 30분 이상 안 보여줘요.)
(아기 땐 클래식이나 오르골로 자주 재웠고 자장 자장 서커스는 같은 내용을 10개국어로 다 다르게 보실 수 있어요. 저도 따라 하고 재밌고 제가 그 언어를 따라 하는 걸 아기가 좋아해요.)
그리고 "건하야예찬아고마워"님 공유해주신 36개월 아이에게 도움이 되는 일어 사이트도 공유해드려요.

36개월 언어 발달에 도움 되는 일어 채널

오늘은 전에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유튜브 영상 리스트에 이어 일어 채널 몇 개를 들고 왔어요.

저도 일본에 3년 동안 살았는데 역시 일본 하면 안빵만이죠? 근데 호빵맨은 너무 아니메랑 토이 느낌이 강한 채널이 많아 뿌니뿌니쟈빵이랑 리틀핌코 아기들에게 추천해요. 시메진가 깔아서 일어 입력하면 좋지만 폰에서 일어 입력하기 어려운 어뭉님들을 위해 영어로 검색할 수 있게 영어로 적어요.

 

- anpanman 

- Dino lingo

- Puni puni Japan

- LittlePimCo

- Japanese children song

- Kids of Ninja 

언어발달이나 아이 공부에 도움 되는 영상이나 채널을 알고 있다면 맘톡에 공유하고 소통하시는 건 어떠세요? 좋은 정보의 경우 맘톡에서 소개도 해드리고~ 맘톡여왕에 당첨되면 선물도 드린답니다.^^ 

놀이법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놀이법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