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이 사랑한 유모차 계의 BMW,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시드 매스티지 출시

[맘톡's 초이스] 유모차 계의 BMW,

프리미엄 명품 디럭스 유모차 'seed masstige (시드 매스티지)'




신생아를 태울 수 있도록 견고하고 튼튼하고 아기에게 편안한 탑승감을 제공하는 디럭스 유모차, 하지만 사이즈가 크고 무거워 핸들링이 어렵고 폴딩 시에도 사이즈가 크다는 단점을 가지는데요.

이런 단점을 해결한 완벽한 디럭스 유모차를 원한다면, 덴마크에서 온 행복한 육아를 꿈꾸는 시드 유모차를 주목해보세요.


시드 유모차는 원래 직구로 사랑받던 제품으로 2015년 아시아형 시드가 한국에 론칭되었습니다.

베이비페어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국내 고객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제품인데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이고 뛰어난 안전성, 편리한 사용, 아기의 편안함까지 모두 갖춘 시드는 샘 해밍턴, 정가은, 이윤미, 오지호 등 셀레브리티들이 사랑하는 유모차로도 유명합니다. 

2017년에는 기존의 시드 파필리오에 이어 모던한 블랙 프레임의 시드 매스티지가 출시되었습니다.

 


 

시드 매스티지는 가장 인기가 많은 샤이니 그레이와 2016년 신규 컬러인 로즈마샬라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답니다.

왜 시드유모차가 명품인지,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seed is SMART



일반적으로 유모차의 프레임은 대부분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있는데요, 시드 유모차의 프레임은 전자기기나 항공제품에 쓰이는 에코 마그네슘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에코 마그네슘은 철보다 가볍고 경도가 높으며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없는 고가의 금속인데요, 그래서 시드가 가볍고 튼튼하답니다.




후기를 보면 유난히 시드유모차에서 아기가 꿀잠을 잔다는 이야기가 많은데요. 바로 전 세계 유일, 시드만의 V-cocoon 시트 덕분이랍니다. 곤충의 고치처럼 아기를 감싸 지켜주는 V-코쿤 시트는 엄마 자궁의 모양과 각도를 그대로 재현했어요.

또한 신축성이 있어 아기의 성장에 따라 늘어나며, 아기를 감싸는 형태이기 때문에 척추 발달에도 좋아 신생아부터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드의 시트 하단에는 돌~두돌까지 사용 가능한 1차 발받침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두돌 이후에는 하단의 발받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산 후 약해진 엄마의 손목을 위해 시드의 M자 핸들은 부드러운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죽 안전가드와 가죽 핸들은 장인이 직접 핸드메이드로 바느질했답니다.

 


또한 시드는 수납공간이 매우 넓은 편이기 때문에 짐이 많아도 외출 시 편리하답니다. 장바구니는 물론이고 반려동물들도 충분히 태우고도 편안하게 핸들링할 수 있습니다.

 

 

seed is SAFE



시드는 BMW 社 RND 출신의 엔지니어가 만든 안전함과 견고함을 최우수 가치로 삼은 유모차랍니다. 그에 걸맞게 3중으로 서스펜션이 들어있는데요. 매우 커다란 바퀴가 안정감을 주고, 총 12개의 볼베어링이 들어있어 아기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1차로 흡수할 뿐 아니라 최고 수준의 핸들링과 코너링이 가능하죠.



또한 무게중심이 앞에 있는 트라이앵글 밸런스 프레임이 유모차에 가해지는 충격을 고르게 분산해 줍니다. 외부에서 가해지는 충격에 강하기 때문에 아기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해줍니다.

 


 

마지막으로 특수 소재의 V-코쿤 시트가 아기를 감싸주어 외부에서 전달되는 충격에서 보호하고, 충격으로 인한 흔들림에서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seed is SLIM



시드는 디럭스 유모차 중에서 가장 슬림하게 접히는 유모차로 유명한데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자동차 피아트와 콜라보를 진행했을 정도로 작게 폴딩 된답니다. 바퀴까지 접히기 때문에 폴딩 하면 거의 모든 차량의 트렁크에 실을 수 있어 외출 시에도 사용하기 좋아요. 그리고 시트를 장착하거나 분리하거나 두 경우 모두 폴딩이 가능하답니다. 작게 접힌 시드는 집 안에서 보관하기에도 자리를 별로 차지하지 않아요!



seed is SIMPLE




시드의 구동부는 모두 회색으로 처리되어 있답니다. 레버를 당기거나 씨앗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어렵지 않게 각도 전환, 시트 분리, 핸들 높이 조정 등이 가능합니다. 원터치 브레이크와 앞바퀴 고정 장치 또한 사용법이 쉽습니다.

 


 

안전하고, 쉽고, 예쁜 명품 유모차! 왜 시드가 유모차계의 BMW 인지 아셨죠? 오는 2월 9일~12일 진행되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시드 파필리오와 시드 매스티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답니다. 명품 유모차 체험도 해 보시고, 부스 방문 시 증정되는 사은품도 받아보세요!

 


 

시드 유모차 홈페이지>>

 

**본 콘텐츠는 업체에서 제작 제공한 콘텐츠이며, 유료 광고입니다.

 

유아용품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유아용품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