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스트레스 확 날리는 명절증후군 극복방법



명절증후군 극복방법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이는 설 명절이 이제 하루 앞으로 다가왔어요. 지금쯤 많은 분들이 고향에서 맛있는 음식을 만들며 가족과 함께 보내고 있을텐데요, 보두 즐겁고 행복하면 더 없이 좋겠지만 사실 '명절증후군'을 앓는 분들 많으시죠? 특히 '며느리'노릇하느라 힘들 주부님들을 위한 명절증후군 극복방법을 맘톡에서 알려드릴테니 명절 잘 보내시고 실천해보세요!


 

나를 위한 셀프 선물




평소에 갖고 싶은 물건 하나쯤은 누구나 다 있겠죠? 사실 너무 많아서 탈이겠지만요. 명절에 수고한 나를 위해 작은 것이든 조금 큰 것이든 나를 위한 셀프 선물 한가지 마련해보는건 어떨까요? 맘톡에서 알려드린 아울렛 정보를 활용하면 도움이 되겠죠?

 

영화나 공연 관람으로 감성 충전




'나도 한때는 문학 소녀였는데', 혹은 '떼구르르 구르는 낙엽만 봐도 눈물이 났어' 하는 감성충만한 그때  그 모습은 지금은 없다고요? 아니 아니~ 육아와 바쁜 일상으로 잠시 잊었을 뿐이죠. 가까운 극장이나 공연 장을 찾아 재미있는 영화 한 편, 혹은 보고싶었던 공연 한 편으로 감성도 충전하고 기분도 전환해보세요. 이왕이면 웃음 팡팡 터지는 재미있는 공연이라면 끝날즈음엔 스트레스 훅훅 다 날아가고 없을것 같아요!

 

지친 피부에 생기를 주는 스파나 마사지 받기




나이 한 살 더 먹는것도 반갑지 않은데 명절 보내고 나니 왠지 주름도 더 늘어난것 같고 피부까지 푸석푸석 하다면 조금 럭셔리 하게 마사지나 스파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몇 시간의 꿀휴식으로 몇년은 더 어려진 것 같은 느낌에 피로도 확 달아날 것 같아요. 혹시 고급 스파시설이 부담된다면 집에서 향기로운 입욕제라도 한가득 풀어보시길!

 

친구들과 맛있고 즐거운 수다




역시 스트레스에는 수다가 최고의 약! 친한 친구들과 함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가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따뜻하고 향긋한 차 한잔 나누며 수다를 떨다보면 어느새 명절증후군은 싹 달아나고 없을 듯해요. 내 맘이 친구맘, 친구맘이 내 맘이잖아요!

 

그래도 남은 스트레스가 있다면 맘톡에서 나누며 싸악 풀어버리기로 하고,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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