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 2주 체험 후기

 

두피 트러블, 가려움증 완벽 해결!

에디터의 자올 2주 체험, 리얼 후기!


에디터는 두피가 예민하고 탈모가 진행 중이라 항상 샴푸 선택에 고민이 많았어요.

아직 많지 않은 나이의 탈모라서 비싼 두피 케어도 받아보고 좋다는 샴푸도 많이 써봤습니다. 아무리 순하고 좋다는 샴푸를 써도 간지럽고 빨갛게 올라오기 마련이었죠.

마침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을 만나고, 스트레스탈모/원형탈모/두피 케어/탈모샴푸로 좋다는 자올 닥터스오더 샴푸와 부스터를 직접! 2주간 사용해봤습니다!

오버와 거짓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리얼 생생! 솔직 후기를 볼까요?


먼저,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제가 가장 믿고 썼던 성분들과 임상실험 효과를 자세히 보세요! 


[맘톡정보]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소개




 

체험 전 에디터의 두피상태 



 [붉은색 원 안의 두피트러블, 흰색 원 안의 비듬균이 머리 속 두피에 가득했어요.]

- 두피가 예민한 편이라 샴푸를 바꾸거나 환절기에는 빨갛게 트러블이 올라오기도 하고 혹은 가려움증이 생겨 순하고 좋다는 샴푸는 거의 다 써보았습니다.

천연샴푸라고 홍보하는 제품들도 많이 써봤는데 처음에는 좋은 것 같다가도 일정기간이 지나면 다시 빨갛게 종기같은 트러블도 올라오고 트러블이 없는 경우에는 머릿속에 심각한 가려움증이 생기면서 비듬이 생기는 건조한 듯 하면서도 금방 머리가 기름지는 도통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두피였어요.

심지어, 고가의 두피케어를 받고 나서 머리 속이 뒤집어져서 항의를 한 적도 있었는데 전문가 조차도 이런 적은 처음이라며 환불을 받은 적도 있었답니다. 


 

자올 닥터스 오더, 2주 체험 스타트!


1.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사용


 -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탈모의 주범인 비듬균, 모낭충 박멸 및 지루성 두피염증과 가려움증 완화해주고, 각종 세균 억제해 준다고 합니다.

휴지기 모발을 성장기 모발주기로 유도 촉진하는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루성 피부염, 비듬, 각질, 가려움증 등의 두피 고민이 있으신 분이나 두피 노폐물 및 각질이 있으신 분들이 사용하면 좋다고 해요.



 

전 매일 밤마다 머리를 감아도 다음 날만 되면 이렇게 머리에 기름이 집니다.

머리가 기름지면 그만큼 두피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고 해서 기름이 많이 지면 두 번 감기도 하는데 밤에 감는 것이 좋다고 해서 꼭 매일 밤에는 머리를 감았어요.

 

먼저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로 머리를 감습니다.

미지근한 물로 충분히 모발과 두피를 적신 후, 두피에 샴푸를 도포한 후, 1~2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서 두피에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약 3분정도 기다린 후 헹궈줍니다.

 



자올 닥터스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로 감고 난 모습입니다.


헹구고 나서 드라이기 사용시 뜨거운 바람이 아닌 찬바람으로 두피와 머리카락을 건조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머리를 감고 나면 일반샴푸처럼 향이 가득하고 찰랑거리는 느낌이 아닌 기름기가 완벽 제거된 뽀송뽀송하고 부드러우며,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이에요.



2. 시너지 부스터 사용



- 이제 사용할 제품은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인데요.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기 시작하는 탈모 초기 증상이 있으신 분이나 건성, 지성, 민감성 두피 및 손상 모발에 해당되시는 분 등들이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는 탈모방지 및 모발 굵기 증가가 입증된 의약외품으로 두피에 고농축 영양을 주고 혈행 개선을 원활하게 해줘요.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 헤드부분은 이렇게 실리콘 부분으로 되어있고 두피에 직접 분사하는 방식이라 두피손상 없이 두피 마시지와 함께 빠른 흡수를 도와줍니다.



 

매일 간편하게 톡!톡!톡!하면 되는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부스터.

사용법은 헤드부분을 open쪽으로 돌려서 열고 두피 전체에 톡톡 두드려서 도포해주면 됩니다.

부스터 액이 두피에 완전히 흡수되면 씻어내지 말고 그대로 자연건조 해주세요.

다른 제품은 부스터 사용시 두피보다는 모발에 도포가 되고 불편했는데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는 두피에 직접, 쉽게 도포할 수 있고 돌기 같은 부분으로 마사지도 함께 되어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시너지부스터는 하루 2~3회이상 사용하기를 권장한다고 하는데요.

에디터는 오전 출근 전에 오후7시경 그리고 취침 전에 사용했습니다.

세포 분열이 왕성해지는 밤 10시와 새벽2시 사이에 사용하면 효과가 더 극대화 된다고 하니 꼭 이 사이에도 사용해 주세요!


 

자올 닥터스오더, 2주 사용 후 변화 


두피트러블이 완화됐어요!


 [사용 전 사진을 보면 머리에 울긋불긋한 트러블과 두피 속이 빨간게 보이죠? 2주 사용 후 가르마를 탄 부분을 보니 하얗고 깨끗하며 트러블도 많이 줄었어요]


항상 붉은 트러블이나 그게 아니면 각질이 떨어지는 예민성 두피였는데요.

처음 3~4일은 트러블이 좀 더 심해져서 제품이 안 맞나 보다 싶었어요. 그런데 1주일이 지나니 두피의 열감이 없어지면서 붉게 올라온 여드름들이 싹! 사라졌어요. 


탈모가 줄었어요!

 

머리가 너무 빠져서 세면대의 물빠짐이 좋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샤워 후 매번 머리카락을 정리하라는 아내의 잔소리가 줄어서 머리 감은 후 탈모 양을 비교해 보니 확연히 줄어들었습니다.

이렇게 탈모양이 준다면 언젠가 제 머리는 풍성해 질거라는 믿음이 생기네요.


간지러움증이 사라졌어요!

 

아무리 좋다는 천연샴푸, 순한 베이비 샴푸까지 써봤던 에디터! 

그래도 나아지지 않았던 간지러움 이었는데 간지러움이 싹 없어졌어요.

그 덕인지 항상 뽀얗게 어깨 위에 앉아 있던 비듬들과도 이별했답니다. 사용 전에는 머리카락 사이사이 비듬이 있었고 짙은 색 상의를 입을 때면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요. 사용 후 깨끗해진 두피 보이시죠? 검은 상의를 입어도 이제는 자신 있답니다.


 

자올 닥터스오더 총 평가


위에도 언급했듯, 탈모와 두피트러블로 인해 병원치료 빼고는 고가의 두피 케어부터 좋다는 천연샴푸, 순하다는 아기 샴푸까지 써본 에디터!

그 동안의 다른 샴푸들처럼 ‘좋아 봤자 얼마나 좋겠어’라는 의심으로, 

하지만 성분을 보니 안심해도 좋겠다 싶어서 반신반의로 사용해 보았는데요.

자올 제품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주위에 탈모와 두피 트러블로 고민 중인 지인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생각입니다.

짧은 2주간이었지만 항상 절 괴롭히던 두피 트러블과 간지러움증이 해결됐고 탈모로 인해 앞머리가 M자형으로 훵~했는데 그 곳에 다시 머리카락이 발모가 되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꾸준히 사용 후, 변화된 모습을 다시 한번 후기로 남길게요! 

 

Editor  YEGRINA

맘톡 회원에게만 드리는 자올 닥터스 오더의 특별한 혜택!



 

 

 

자올 닥터스 오더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goo.gl/IKxoUA

 

▼이 정보도 도움이 되실거예요!
출산 후 신체 변화: 산후통, 오로, 요실금, 회음부통증, 변비

출산 후 신체변화: 탈모, 피부변화, 부종, 치통 등

 

 

 

라이프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라이프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