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임산부요가 전굴자세를 배워보아요

 

요가 동작이 임산부에게 좋은 거 다 아시죠?

동영상 보며 집에서 할 수 있는 임산부요가 2편 전굴자세

(운동 지도: 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 박은영 간호사)


 

시간을 따로 내거나 집 근처에 운동할 적당한 곳이 없어 한숨만 푹푹 쉬는 임산부라면 집에서 동영상을 보며 따라할 수 있는 요가가 딱이죠.

하지만 괜찮은 동영상을 찾는 일이 또 만만치 않죠..!

운동은 마음먹었을 때 바로 시작해야 하는 거 다 아시죠? 안그러면 바로 사라져버리는 그 의지란 놈 때문에..ㅜㅜ

 

맘톡의 요가동영상으로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이번에 배울 자세는 전굴 자세인데요. 골반의 개폐력을 키워주고 허리 근육도 강화시켜 순산에 도움이 되는 동작입니다.

 

 

동영상을 봐주세요.

 

 

 

임신 중의 몸 상태, 특히 만삭때의 몸 상태는 임산부 개개인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날 수 있어요.

다리를 최대한 벌려주시되 너무 무리하지는 않는 게 좋고, 

처음에 몸이 잘 숙여지지 않는다거나 손이 발에 닿지 않더라도

매일 꾸준히 하다보면, 조금씩 조금씩 유연성이 길러지는 것이니, 실망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 임산부 운동시 주의해야 할 점:

1. 바닥에 꼭 매트를 깔고 미끄럽지 않은 곳에서 실시해주세요.

2. 운동 중간에 수분 섭취를 잊지 마세요.

 

이 컨텐츠는 마더앤베이비와 맘톡이 함께 제작하였습니다.

맞춤형 산후관리 프로그램, 마더앤베이비 (http://www.mothernbaby.co.kr/)




▼ 임산부요가 동영상 1편 나비자세 보기

 


 

▼ 임산부요가 동영상 안올라오는 날엔, 남편이랑 같이 굿대디 산전체조하기

 

1~5편 모아서 보기


 

6~10편 모아서 보기



그런데.. 임산부 운동? 해도 되는 거에요?

 

부부 산전체조 동작을 한번에 볼 수 있는 포스터를 다운받으세요!

 

임신했을 때 신청해서 봐도 OK. 인기 1등 호비 아이챌린지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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