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혼자 하는 임산부 요가 자세를 배워요. 1편 나비 자세


 

요가 동작이 임산부에게 좋은 거 다 아시죠?

동영상 보며 따라하는 

임산부요가 1편 나비자세

(운동 지도: 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 박은영 간호사)


 

몸을 건강하게 해줄 뿐 아니라 마음을 수딩(soothing)해주는 요가는 임산부에게 아주 이상적인 운동입니다. 별다른 기구나 특정 장소에 갈 필요 없이, 바닥에 깔 수 있는 매트만 있으면 되는 운동이지요. 

아마 운동의 필요성을 느낀 많은 임산부 분들이 임산부요가 방법을 검색해보셨을 거라 짐작이 되는데요~

 

사실, 괜찮은 임산부 요가 동영상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에요.

자세 설명에 들어가기까지 인사말이 너~무나 긴 동영상은 비효율적이고, 자세에 집중하고 명상을 하기에 오히려 방해가 되기도 해요.

 

그래서

불필요한 장면 하나도 없이, 동영상 한 클립에 한 자세씩, 여러 개의 자세를 운동하고 싶다면 그만큼의 동영상만 찾아서 보면 되는 임산부요가 동영상을 만들었어요.

 

첫 번째 자세는 나비 자세인데요. 나비자세는 골반의 개폐력을 키워주어 순산에 도움이 되는 동작인데요, 즉 골반 부위 근육이 유연하게 수축하고 이완하여 출산이 수월하도록 미리미리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동영상을 봐주세요.

 

 

 

동영상 보면서 운동하기에 딱 편리하고 좋죠?

 

일주일에 한 동작씩 업데이트되니까, 맘톡 보시면서 열심히 운동하세요^^

 

 

▶ 임산부 운동시 주의해야 할 점:

1. 바닥에 꼭 매트를 깔고 미끄럽지 않은 곳에서 실시해주세요.

2. 운동 중간에 수분 섭취를 잊지 마세요.

 

이 컨텐츠는 마더앤베이비와 맘톡이 함께 제작하였습니다.

맞춤형 산후관리 프로그램, 마더앤베이비 (http://www.mothernbaby.co.kr/)

 


 

 

▼ 임산부요가 동영상 안올라오는 날엔, 남편이랑 같이 굿대디 산전체조하기

 

1~5편 모아서 보기


 

6~10편 모아서 보기



그런데.. 임산부 운동? 해도 되는 거에요?

 

부부 산전체조 동작을 한번에 볼 수 있는 포스터를 다운받으세요!

 

임신했을 때 신청해서 봐도 OK. 인기 1등 호비 아이챌린지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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