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유모차_디럭스 유모차 추천 및 특징 비교


 

 

도대체 뭘 사야해? 어떤 점을 봐야해? 고민하지마세요

디럭스 럭셔리 유모차 특징비교

 

디럭스 유모차, 사려고 마음은 먹었는데 정작 어떤 걸 사야할지 고민되시나요?

다른 유형의 유모차보다 비싼만큼 더 꼼꼼하게 비교하고 사고 싶은데,

어떤 점을 비교해야할지 잘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럭셔리 명품 유모차를 각각의 대표적인 특징을 중심으로 맘톡이 알아보았어요.

 

 


 

 

요즘 대세~ 럭셔리 디럭스 유모차는 무엇일까요?

 

맘톡에서는 비교에 앞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디럭스 유모차들을 선정해보았어요.

비교대상은 '네오나토 퓨로, 스토케 익스플로리, 미마자리, 부가부 카멜레온3, 싸이벡스 프리암, 파필리오 시드'의  

총 6개 제품입니다. 이 제품들은 이미 오랜기간 동안 사랑받아온 익숙한 유모차부터, 아직 이름은 조금 낯설지만 구매자들의 후기가

아주 우수했던 유모차들이에요. 먼저, 각 유모차들의 기본사양을 아래와 같이 표로 정리하였습니다.

 

 

 

 

 

Best 6 디럭스 유모차 별 비교포인트!! 전격 해부 

 

일반적인 사양들로는 유모차의 특징을 판단하기 쉽지 않아요. Best 6 디럭스 유모차 별 비교포인트를 하나씩 짚어볼게요.

 

_____________________

5초 폴딩의 매력적인 간편함 네오나토 퓨로

 


 


[안정성과 기동성을 모두 챙기다]
디럭스 유모차에 대한 편견을 깨는 유모차라고 할 수 있어요. 휴대용 유모차에는 있는데, 디럭스형 유모차에는 없었던 바로 그것! 빠른 폴딩과 셀프스탠딩 기능을 가진 특별한 유모차랍니다. 일반적으로 디럭스 유모차의 단점으로 꼽히던 것이 바로 ‘기동성’의 측면이었어요. 빠르게 이동해야 하는데 유모차의 무게가 너무 무거워 이동이 쉽지 않다는 것과, 폴딩은커녕 유모차 차체를 오히려 분리 한 뒤 폴딩해야 하는 불편함, 그리고 폴딩 후에도 큰 바퀴로 인해 공간 활용이 적다는 점 등이 기동성을 저해하는 요인들이었는데요. 퓨로에서는 5초 폴딩 기능과 함께 바퀴까지 분리할 수 있어 쉽고 빠른 이동이 가능합니다.

 

[최상의 서스펜션이 주는 편안함]
디럭스 유모차 들의 서스펜션은 이미 보장되어 있다고 해도 무방해요. 절충형 유모차나 휴대형 유모차에 비해 안전하기 때문이죠. 특히, 신생아부터 타는 만큼 지면의 충격흡수라는 점에서 중요한 안전성은, 핸들링에서 그 기능이 극대화됩니다. 유모차의 사용자가 ‘아이’ 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빠’이기도 하기 때문이죠. 엄마와 아빠도 편안한 최상의 핸들링을 통해 충격없는 편안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26cm에 달하는 와이드바퀴, 공기주입식 에어바퀴, 강력한 더블 볼베어링(특수처리)가 편안한 주행을 뒷받침해주고 있어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는 경제성]
럭셔리 유모차이기 때문에 지불해야 하는 가격의 범위가 어떻게 되시나요? 그 후에도 지불해야하는 의사가 있으신가요? 그렇지 않다면 별도로 구성된 악세서리의 수가 얼마나 되는지도 함께 살펴야 합니다. 부속품의 수가 과도하게 많으면 추가지출이 불가피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퓨로는 악세서리의 수를 최소화 함으로서 디럭스 유모차만의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카시트가 호환되어 경제성을 추구합니다. 물론, 유모차 본체의 컬러의 수를 7가지로 늘림으로서 선택의 다양성 또한 놓치지 않고 있어요.  

 

_____________________

높이 조절을 통한 교감, 스토케 익스플로리


 


 

[안정감을 높이는 높이 조절]
유모차를 태어나자마자 타게 되는 첫 번째 차, 라고 표현하기도 하죠. 이것을 반대로 보면, 처음 마주하는 공간인 만큼 아이가 불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뜻으로도 해석할 수 있어요. 결국 엄마와 분리되어 있다는 것을 느끼지 않도록 하는 별도의 장치가 필요한데요, 스토케 익스플로리는 높은 시트 위치로 아이와 가깝게 마주 볼 수 있어 안정감을 주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주행을 돕는 핸들링]
아기를 위한 서스펜션뿐만 아니라 엄마아빠에게도 편리한 핸들링이 필수라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스토케는 바퀴가 360도 회전하도록 되어있어, 더욱 편안한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바퀴가 일자형으로만 되어 있고 바퀴가 회전하지 않는다면 곡선을 주행하는 데 있어서, 그리고 10~13kg에 달하는 무거운 디럭스 유모차를 움직이는데 있어서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을거에요.

 

[디자인의 다양성과 안정성]
익스플로리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어요. 색상이 다양하다는 점, 그리고 색상이 세련되어 모던함을 추구한다는 점 외에도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캐리콧(아기침대)을 통해 신생아 탑승 시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만한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_____________________

내 아이를 위한 첫 번째 럭셔리 세단, 미마자리 



 



[곡선이 주는 인체공학적 편안함]
미마자리 유모차를 보면 ‘곡선’이 전체를 사로잡고 있는데요. 유모차 대부분의 공간들이 곡선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은 인체공학적인 특징과 맞닿아 있습니다. 아기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아기의 몸과 가장 비슷한 곡선을 통해 안정감까지 제공하고 있어요.

 

[럭셔리 세단, 럭셔리 디자인]
미마자리의 디자인을 대표하는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가죽’을 사용한다는 점이 될거에요. 가죽을 사용함으로서, 색상의 럭셔리화를 뛰어넘는 소재의 럭셔리화를 추구하고 있는데요. 다른 어떤 유모차와 비교했을 때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적 요소라고 할 수 있겠어요. 고급 럭셔리 자동차의 가죽인테리어에서 모티프를 얻은 미마자리는 이를 미마만의 “클래식 브리티쉬 엘레강스 스타일” 이라고 합니다.

 

[빠른 기능전환을 통한 편리함]
미마자리에는 캐리콧(아기침대)기능이 내장되어 있는데요, 1분이라는 짧은 시간  에 아기침대(요람형)으로 유모차를 변형 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엄마들이 누구나 손쉽게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는 것은 디럭스형 유모차 중 가장 고가라는 사실을 충분히 상쇄해줄만한 요소가 될 수 있겠죠

 

_____________________

네덜란드 모빌리티 디자인 브랜드, 부가부 카멜레온3

 


 


 

[무한한 변형이 가능한 다양함]
배시넷에서 시트로 빠른 변환, 다양한 색상의 조합을 통해 디자인을 모듈화 시키고 있어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색상외에도 차양막의 색상 모듈처럼 가능하도록 되어있어 원하는 대로 색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속품의 수가 많아지는데, 부속품의 수가 많아질수록 추가 소비가 필요하게 된다는 점은 여전히 고려해야 합니다.

 

[강력한 2바퀴 주행]
럭셔리 유모차는 안정감을 위해 4개의 바퀴를 가지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부가부 카멜레온 3역시 4개의 바퀴를 가지고 있는데요. 경우에 따라서는 2개의 바퀴만으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모래와 눈길같이 주행이 어려운 곳에서는 소형바퀴를 제외한 대형2바퀴로 주행을 할 수 있어 다른 유모차에 비해 공간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조절가능한 서스펜션]
서스펜션은 안정적인 유모차 주행을 위한, 그리고 우리아이를 위한 유모차의 필수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 부가부 카멜레온3는 아이의 몸무게에 따라 회전바퀴를 조절할 수 있어요. 아이의 성장과 다른 서스펜션이 아니라, 아이의 몸무게에 최적화되는 승차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

For all tomorrow’s people, 싸이벡스 프리암


 



[높이하나에도 실용성을]
아이가 조금 자라 식당에 가게되면, 임신 전과 달리 가장 먼저 찾는 것이 있는데요.
그것은 ‘아기의자’입니다. 아기엄마라면 하이체어라고 부르는 아기의자가 준비된 곳을 외식장소로 정하는 것이 매우 일상적일텐데요, 싸이벡스 프리암의 높이는 80cm로 평균적인 테이블높이와 완벽하게 잘 맞아 떨어져요. 단순히 안정감을 제공해주는, 눈맞춤이 가능한 높이라는 것을 뛰어넘어, 실용성을 추구한다고 볼 수 있겠어요.

 

[슬림한 바퀴, 안전의 과학]
싸이벡스 프리암 유모차를 보면, 다른 제품에 비해 바퀴가 조금 슬림한 것을 볼 수 있어요. 바퀴의 크기는 다른 디럭스유모차와 크게 다를 것이 없는데, 두께가 얇은 것이 특징적인데요. 이 바퀴는 내부까지 고무로 제작하여 노면의 충격을 더욱 부드럽게 흡수시켜줍니다. 얇은 바퀴는 소프트한 서스펜션외에도, 세련함까지 더해주고 있어요.

 

[기동성있는 디럭스 유모차]
프리암은 네오나토의 퓨로와 마찬가지로 본체와 시트가 결합된 상태에서 한손으로 하나의 형태로 접을 수 있어요. 또 셀프스탠딩이 가능해서 보관도 편리합니다. 퓨로 제품과 같이, 보관과 운반에 용이해, 기동성이 높은 편이에요.

 

_____________________

덴마크의 가치를 전하는 명품 유모차, 시드 파필리오


 

 

[무해함과 견고함]
파필리오의 본체는 에코마그네슘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이 에코마그네슘은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서 아이가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될 유모차에 안전성을 더했어요. 그뿐아니라 에코마그네슘은 높은 강도와 충격을 견딜 수 있을만큼 아주 견고해서 또다른 안전함을 제공합니다.

 

[편안한 시트가 주는 안정성]
파필리오의 시트는 다른 유모차와 달리 조금 더 세밀한 시트를 가지고 있어요. V-cocoon 시트라고 해서, 아기가 엄마품에 안겨있을 때 동일한 각도로 유모차 탑승시 아이가 안정감을 느끼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견고한 3중 서스펜션]
‘덴마크’하면 생각나는 것은?! 바로 북유럽이 가진 실용적인 디자인이에요. 파필리오 시드역시, 실용적인 디자인 추구하고 있는데요. 위에서 보았던 세밀한 각도의 V-cocoon시트는 안정감 뿐만 아니라 서스펜션을 지지해주는 역할까지 하고 있어요. 그 외에도 초대형 바퀴의 특수처리(볼베어링)를 통한 운동마찰 저항의 최소화, 트라이앵글 프레임을 통한 충격의 최소화를 지향하고 있답니다.  

 

 

 

디럭스 유모차 각각의 특징을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고

현명한 소비하세요 :) 결정하셨다면?! 그리고 더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맘톡으로 언제든지 오세요!

 

디럭스 유모차 정보, 필요하세요?  

이탈리아 명품 유모차! 네오나토 퓨로 전격해부


디럭스 유모차 알아보기

 

디럭스 유모차 추천받기

 

유모차의 모든 것! 종합편

 

 

 

우리 아이 영아용 학습, 호비와 함께라면 학습과 놀이를 한 번에!

아이챌린지 체험판을 받아보세요~

 

#유모차 #디럭스유모차 #럭셔리유모차

태그 목록

태그를 눌러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보세요

유아용품 정보 목록

더욱 다양한 유아용품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의 똑똑한 육아비서
맘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둘러볼게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지역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로딩중...